현대자동차 상용차 전시 행사 ‘2023 현대 트럭 버스 페스타’ 개최

현대자동차 상용차 전시 행사 ‘2023 현대 트럭 버스 페스타’ 개최

10월 28일토29일일 현대자동차 전주 공장에서 버스 및 트럭 전시 행사 진행 상용 차량 36대 전시 내연기관부터 수소연료전지시스템까지 전체 라인업 전시 화물 창업 아카데미, 상용차 시승, 상용차 연관 업체 홍보 부스 등 프로그램 운영 현대자동차의 모든 상용 차량 모델이 한자리에 모인다. 현대자동차는 10월 28일토부터 29일일까지 현대자동차 전주공장에서 상용 차량 전체 라인업을 전시하는 2023 현대 트럭 버스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카운티와 유니버스 등 버스 모델부터 마이티, 파비스 등 트럭 모델과 각각의 파생 특장 모델은 물론 현대자동차의 수소 비전을 보여주는 엑시언트 수소전기트럭, 유니버스 수소전기버스 등 FCEVFuel Cell Electric Vehicle, 수소electric vehicle 라인업까지 총 36대의 상용 차량이 전시됩니다.


상세 내용안내
상세 내용안내


상세 내용안내

제조업의 핵심인 생산공장울산아산전주에서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차량을 적기에 양산하여 이용자에게 공급하기 위한 근로를 수행합니다.

직접생산 부문(완성차 생산/파워트레인/시트생산)과 간접생산부문(설비관리/생산관리/품질관리)으로 나뉩니다. 완성차 생산의 경우 프레스-차체-도장-의장 총 4개 공정으로 구성되며 파워트레인 생산의 경우 소재-엔진/변속기 공정과 시트생산 공정으로 구성됩니다. 위와 같은 일련의 공정을 거쳐 고객분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자동차를 전해드리고자 애쓰고 있습니다.

현대차의 앞으로의 계획과 기대
현대차의 앞으로의 계획과 기대

현대차의 앞으로의 계획과 기대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얻은 여러가지 고충과 건의사항을 바탕으로 현대차는 저출산 대책과 육아지원 방안을 마련할 계획입니다. 또한, 다자녀 출산 물론 출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갖고 여러가지 연관 지원 의견을 청취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저출산 문제 극복을 위해 현대차가 보여준 사회적 책임과 앞선 대책 제시는 더욱 값진 의미를 갖게 됩니다. 현대차의 이 같은 행보가 희망 찬 대한민국을 만들 것이라고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