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추억의 광고 모음
오늘은 치토스의 Cant Touch This 광고입니다. 이 광고는 2020년 슈퍼볼 광고로 올라왔어요. 스토리를 보겠습니다. 한 남자가 치토스를 먹고 있습니다. 그때 사수가 일을 부탁하러 오고 과자 양념이 다묻은 손을 한 남자를 보고 그냥 갑니다. 그 남자는 거절을 할 때 치토스를 먹으면 된다는 걸 깨달았고 그때 MC HAMMER가 나와서 30년 전 나온 Cant Touch This 노래와 함께 노래를 부릅니다. 짐을 옮길때도 과자가 묻은 손을 보여주며 거절하고 운동을 합니다.
아령을 올리는 걸 도와달란 친구 부탁도 양념이 묻은 손을 보여주며 거절합니다. 그러다.
Nike Just Do It
현실 광고 운동 선수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며, Just Do It라는 문구로 Nike 브랜드의 생기가 넘치는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자신의 열정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관련 논문 Carl Rogers, Becoming a Person A Therapists View of Psychotherapy 1961 관련 링크
Coca-Cola – “Taste the Feeling”현실 광고 여러가지 상태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모습을 보여주며, “Taste the Feeling”이라는 문구로 코카콜라 브랜드의 감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코카콜라 물건을 마시는 사람들이 자신의 감성과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SK Telecom T World
현실 광고 여러가지 통신 서비스를 보여주며, T World라는 문구로 SK 텔레콤 브랜드의 연결성과 다양성을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SK 텔레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여러가지 사람들과 연결되고, 편리한 삶을살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관련 논문 Carl Rogers, On Becoming a Person A Therapists View of Psychotherapy 1961 관련 링크
Lotte Confectionery – “Happiness with Lotte”현실 광고 여러가지 과자 물건을 보여주며, “Happiness with Lotte”라는 문구로 롯데제과 브랜드의 기쁜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롯데제과의 과자를 먹는 사람들이 더욱 기쁜 삶을 살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LG Lifes Good
현실 광고 여러가지 가전물건을 보여주며, Lifes Good이라는 문구로 LG 브랜드의 풍요로운 삶의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LG 물건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삶을 더욱 더 즐겁고 쾌적하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관련 논문 Carl Rogers, A Way of Being 1980 관련 링크
Samsung – “Do What You Can”t”현실 광고 여러가지 디바이스를 보여주며, “Do What You Can”t”라는 문구로 삼성 브랜드의 도전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삼성 물건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더욱 끌어올리고 도전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Pepsi Live for Now
현실 광고 여러가지 사람들이 삶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Live for Now라는 문구로 펩시 브랜드의 좋은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펩시 물건을 마시는 사람들이 삶을 즐기고 좋은 감정을 느낄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관련 논문 Carl Rogers, ClientCentered Therapy Its Current Practice, Implications, and Theory 1951 관련 링크
Chevrolet – “Find New Roads”현실 광고 여러가지 차량 모델을 보여주며, “Find New Roads”라는 문구로 쉐보레 브랜드의 모험적인 이미지를 강조하는 광고입니다.
이론 사용 방법 쉐보레 차량을 타는 사람들이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할 수 있다는 믿음을 심어줍니다.
롯데 빼빼로의 높은 인기는 여태까지 많은 마케팅 계획 덕분에 있었습니다.
가장 큰 무기였던 것은 바로 유튜브 광고입니다. 로봇과 함께 춤추는 롯데 빼빼로의 웃긴 광고는 쉽게 기억되어 주목을 끌었고, 이후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선물하기 쉬운 크기와 여러가지 맛 색상의 출시도 큰 역할을 했습니다. 롯데 빼빼로는 각종 이벤트와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소비자와의 교감을 이어갔습니다. 예를 들어 연말에는 크리스마스 빼빼로를 출시해 인기를 끌었고, 팬들의 아이디어와 의견을 수용하면서 여러가지 물건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므로 롯데 빼빼로의 성공은 다각적인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와의 소통 덕분에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롯데 빼빼로는 여러가지 맛을 가지고 있으며, 빼빼로의 특징은 크기와 디자인이 특이합니다. 2. 빼빼로 인기의 비결은 집단적 소비 현상과 높은 상품 인지도로, 소비자들은 빼빼로의 맛과 디자인 등을 선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Nike Just 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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