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선물로 준비하기 좋은 사무실 디퓨저 추천
스칸디아모스는 어디서 자라나요? 스칸디아모스는 북유럽에 자생하는 천연이끼로 노르웨이 청정지역에서 자랍니다. 스칸디아모스라는 회사에서 이 이끼를 수입하여 관리가 필요없도록 자연친화적으로 가공한 이끼입니다. 1. 공기 정화 기능탈취, 유해 물질 제거 2. 난연기능화재에 안전 3. 뛰어난 흡음기능 4. 싱극한 인테리어 효과 위와 같이 인테리어 효과에 공기정화 기능까지 있으니 집이나 가게를 꾸미는데 아주 좋은 인테리어 재료 같습니다.
최근 인기 있는 개업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화분인 는 행복을 부른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인 파키라는 낯선 분위기를 자아내어 많은 인기를 받고 있었으나 작게는 30cm부터 크게는 200cm까지 여러가지 크기규모로 자라며 꽃이 아주 크고 아름다워서 감상용 화초로도 좋습니다.
반 그늘을 좋아하고 배수가 잘 되는 땅에서 잘 자라는데 키울 때 환경이 건조하지 않도록 주의를 해야 합니다.
씨 뿌리기와 꺾꽂이로 번식을 하는데 줄기를 잘라 여러 개의 새 순이 나오면 12개의 줄기에 여러개의 작은 줄기와 잎을 가꾸면 상품가치가 있는 화초로도 키울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를 없애는 등 공기정화 능력도 있어 아파트의 베란다나 거실에서 키우기 좋기 때문에 개업 선물뿐 아니라 집들이 선물로도 권하는 화분입니다.
이름과 같이 행운을 부르는 나무로 개업 선물 아니면 집들이 선물로 많이 하는 화분입니다. 7년에 한 번 정도 꽃을 피우는데 꽃을 피울 때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속설이 있어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행운목은 보통 흙에서 키우지만 줄기를 잘라 수경재배도 가능한데 수경재배를 하면은 행운목의 꽃을 보기가 어렵습니다. 수경재배를 하더라도 어느 정도 자라면 흙에 옮겨 심는 것이 좋으며 직사광선에 약해 반 그늘이나 실내에서 커튼을 친 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주는 게 좋습니다.
다른 식물들과는 다르게 밤에 공기 중 오염물질을 정화하는 식물인 또한 금전을 부르는 식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크기가 다르게 있어서 식당이나 사무실 개업 선물로는 큰 화분을 하면 좋고, 집들이 선물로는 잠자리 머리맡이나 TV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의 작은 사이즈로 선물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