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예약 영업시간 토요일

동래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예약 영업시간 토요일

냉장고, 세탁기, TV 등 주거 및 가사에 필요한 전자제품은 여전히 LG상품을 많이 선호하시죠? 고장이 났을 때 서비스센터는 어디에 있는지, 출장 서비스는 되는지 알고 싶은 점이 많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정보를 빠르게 조회해보고 추가적으로 에어컨, 냉장고 이전설치까지 한 번에 알아보겠습니다. 평일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경영을 합니다.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경영을 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하지만 마감시간 한 시간 전 까지는 도착해서 접수를 해야 되겠죠? 서비스 센터 대표 번호는 15447777입니다.


LG 가전 소모품 온라인 주문하고 LG 서비스센터 수령 방법
LG 가전 소모품 온라인 주문하고 LG 서비스센터 수령 방법

LG 가전 소모품 온라인 주문하고 LG 서비스센터 수령 방법

어차피 집 근처에 LG 서비스센터가 있으니, 그곳에서 상품을 수령할 방법이 있을까 싶어 홈페이지를 살펴봤더니 [고객지원] 메뉴 하단에 [소모품 구입 방문 예약] 이란 항목이 있었습니다. 소모품 구입 방문 예약 항목을 클릭했더니, 제가 원하던 소모품 구입을 위한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라는 안내문이 있었습니다. 하단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항목을 체크한 뒤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자 물품 모델명과 상담 내역을 적는 항목과 지원자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라고 합니다.

모든 항목을 입력한 후 예약 버튼을 클릭하니 곧바로 제 휴대폰으로 센터방문예약 관련 전화상담예약이 완료됐다는 문자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오전, LG 상담원으로 부터 전화가 왔어요.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는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며, 물품 고장 시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유상 서비스의 적용 항목으로는 설치, 철거, 이사나 가정 내 물품 이동으로 인한 재설치 및 외부 기기 연결, 홈쇼핑이나 인터넷 등을 통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의 설치 및 연결, 다른 기업 제품이나 외부 기기의 불량,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자연재해나 천재지변, 화재, 염해, 동파, 가스 피해 등으로 인한 고장이 있는 경우에도 유상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고장 발생 시 주의사항

고장 발생 시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이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외의 자체 수리나 개조로 인한 고장, 물품 내부 먼지나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 서비스 요청 전 확인 없이 차단기나 콘센트 등의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대한 영업시간, 전화번호, 서비스 요금, 제품별 보증기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 상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는 실용적인 정보가 될 것입니다. 서비스 센터에 방문할 때에는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필요한 서비스 요금을 예상하여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LG전자는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터넷 상담 예약

이게 오래되어서 수리가 가능한 제품인지, 가격은 대충 얼마나 나올는지 접수 전에 궁금하신 내용도 많으시죠? 이럴 땐 먼저 소개를 받아 보고 진행을 하는 게 현명하겠죠 아래의 링크를 통해 인터넷 상담 예약 사이트에 바로 입장가능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LG 가전 소모품 온라인 주문하고 LG 서비스센터 수령

어차피 집 근처에 LG 서비스센터가 있으니, 그곳에서 상품을 수령할 방법이 있을까 싶어 홈페이지를 살펴봤더니 메뉴 하단에 이란 항목이 있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상 서비스

유상 서비스는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며, 물품 고장 시 수리비가 청구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장 발생 시 주의사항

고장 발생 시 주의해야 할 사항으로는 이용자 과실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LG전자 서비스센터 이외의 자체 수리나 개조로 인한 고장, 물품 내부 먼지나 필터 막힘으로 인한 서비스 요청, 서비스 요청 전 확인 없이 차단기나 콘센트 등의 불량, 전원 오인가, 전원 코드 미삽입 등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