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을 위한 수능 도시락 어떠한 방식으로 쌀까
몇 달 전부터 독서실에서 학습하는 아이를 위해 도시락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친구에게 추천받아 구매하게 된 도시락입니다. 통은 두 가지를 사용했는데, 하나는 프로페셔널 3단 도시락입니다. 바로 아래 사진의 길쭉한 모양이고, 통 하나는 투명한 뚜껑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수저 통도 있고, 밴드로 통 3개를 움직이지 않게 고정할 수도 있습니다.
담요 수면 양말
11월 은근히 날씨가 춥다. 수험장에서는 긴장감으로 몸이 떨리는데 추위까지 느낀다면 컨디션과 집중력의 하락으로 이어진다. 미리미리 준비해 두고 혹시나 모를 외부의 위험을 제거해 주면 좋습니다. 무릎에 담요를 덮으면 특히나 몸이 따뜻해진다. 발이 추울 때 수면 양말을 신을 있습니다. 시험실 온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시험에 집중할 수 있어 쓸모 있는 아이템입니다.
시험을 볼 때 시간을 잘 분배하기 위해서는 시계가 필수다.
시험장에서 시계가 없으며, 시험장에 반입이 가능한 시계는 시침이나 분침만 있는 아날로그시계만 반입할 있습니다. 스마트워치나 휴대폰은 반입이 불가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시험 당일 8시 10분까지 시험실 입실
1. 수험생은 시험 당일11.17.목 오전 8시 10분까지 지정된 시험장의 시험실에 입실해야 하며, 수험표와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11.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실전 체온 측정,증상확인. 2. 수험표를 분실했을 경우, 신분증과 함께 응시원서에 붙인 사진과 동일한 사진 1장을 갖고 시험 당일 오전 7시 30분까지 시험장에 설치된 시험 관리본부에 찾아가 수험표를 다시발급 받을 수 있으며, 사진이 없는 경우에도 시험 관리본부에 신고하여 임시 수험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reVessel의 개인용맹 도시락통의 사양
리베셀reVessel 개인용맹 도시락통은 당신의 식습관이 잘못되었다고 언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단지, 친환경 생활실천을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 입니다. 한때 유행처럼 텀블러가 친환경이라고 떠들던 때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텀블러를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시나요? 개인용기도 마찬가지 입니다. 마음속으로 플라스틱을 줄이고자 한다면, 남에게 강요하는 것 보다는, 개인용기를 들고 다닐 수 있는 나만의 방법을 찾아보는 것은 어떤가 합니다.
개인용기를 들고다니는 것은 아무리봐도 불편합니다. 불편함을 보상할 무언가가 있어야 합니다.
음식배달이나 테이크아웃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쓰레기가 당신의 삶에 아무것도 아닐 수 있지만, 미래와 다음 세대에는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0. 도시락 수저세트
수능날 수험장에서는 점심을 나눠주지 않습니다. 직접 도시락을 준비해 가야 합니다. 예쁜 도시락통에 맛있는 반찬을 담아가면 점심시간 휴식도 하고 리프레시할 수 있었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수험생이나 수험생주변 지인은 수능이 다가올수록 바짝 긴장하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담요 수면 양말
11월 은근히 날씨가 춥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험 당일 8시 10분까지 시험실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reVessel의 개인용맹 도시락통의
리베셀reVessel 개인용맹 도시락통은 당신의 식습관이 잘못되었다고 언급하는 것은 아닙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