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싶어요 랑방컬렉션(LANVIN COLLECTION) 핸드백 목걸이
13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프랑스의 대표적인 패션 제품명 랑방에 대하여 오랜 역사와 지금까지 전통적인 프랑스 패션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 및 제품명 이미지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랑방 Lanvin은 1889년에 파리에서 설립된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Jeanne Lanvin은 파리에서 저명한 모델리스트로 일하면서, 자녀들을 위해 옷을 만들게 되었고, 그녀가 만든 자녀의 옷이 인기를 끌게 되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자신만의 패션 브랜드인 랑방을 창업하게 됩니다.
창업 이후 랑방은 여성복부터 남성복,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여러 상품을 출시해 왔어요. 그리고 랑방은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전통적인 프랑스 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던한 감각을 더한 디자인으로 해석이 된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퀄리티로 유명합니다.
브랜드의 지속성과 환경에 대한 책임
랑방은 그들의 멋진 디자인뿐만 아니라, 장래의 패션 산업에서도 지속 가능성을 목표로 삼는 모범이 되고자 합니다. 랑방은 랑방 메종Lanvin En Bleu이라는 지속 가능한 패션 라인을 출시해 환경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될 다하고 있습니다. 이 라인은 지속 가능한 소재와 친환경적인 방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랑방은 Better Cotton Initiative와 Sustainable Apparel Coalition과 같은 국제적인 지속성 조직에 참여하여 환경 보호를 위한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거룩한 이혼 2회 한혜진 옷 패션
거룩한 이혼 2회에서 한혜진이 아들에게 탕수육을 해주며 입었던 니트는 랑방 컬렉션LANVIN COLLECTION 브랜드의 클리터 버튼 업 카디건과 슬리브리스 니트 탑입니다. 글리터 원사를 섞어 은은하게 반짝거리며 부분적으로 니트 짜임이 달라 단조롭지 않습니다. 같은 주제의 니트 탑과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보통의 핏이며 두께감은 보통입니다. 색상은 다크그레이와 아이보리가 있습니다. 거룩한 이혼 2회에서 한혜진이 조승우를 찾아와 감사의 인사를 건넬 때 입었던 원피스는 지고트JIGOTT 브랜드의 컷아웃 벨티드 플레어 원피스이며 가방은 글램지GLAMGM 브랜드의 티케 체인백 아이보리입니다.
가방은 천연 소가죽의 부드러운 질감과 클릭을 고급스럽게 표현하였습니다. 아이보리색상은 부드러운 엠보소재이며 블루, 핑크색상은 부드러운 솔리드 소재입니다. 클래식하고 미니멀하여 실용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