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로 식빵 마늘빵 제작하기 간단 소스 완벽
자신이 고민하는 겨울방학 생활 모습과 어긋나도 너무나 어긋나니 내 가슴 속에서 뜨거운 열기나 올라옴을 느낀다. 그런데요 어쩌겠나공부의 주체는 아들인데 자신이 어찌 관리할 수가 없습니다.. 다. 계획이 있다는 아들램의 말을 전적으로 믿어야 하는데 나에겐 믿음이 조금씩 나약해지고 있나 보다. 자신이 조바심 내면 안되는데 마음 단속하기 힘드네 이론. 이럴 때 또 글을 한 번 읽어줘야지. 아점을 먹고 뒤돌아 서더니 또 배고파를 연발하는 아들입니다. 배가고픈 아들의 외침을 간과할 수 없지. 식빵과 계란만 있다면야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일명 마약토스트 만들기, 마약토스트를 후다닥 만들어 대령했다.
참 달콤하게 뚝딱하는구나. 살이 조금씩 붙어서 그나마 해줄 맛이 난다.
안심 스테이크
올리브유를 바르고 허브솔트와 파슬리로 밑간을 한 후 200도에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리면 미디엄 상태로 구워진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동일하게 조리하되 온 도만 180도로 조금 낮춰주면 ok 마늘, 버섯, 양파를 밑에 깔아주고 500g 기준으로 앞, 뒤를 10분씩 구운 후 먹기 좋은 크 기로 자른 다음 10분 더 구워줍니다. 곱창은 180 도에서 동일하게 조리합니다. 대창은 부재료는 동 일, 180도에서 15분 먼저 굽고 자른 뒤 3분만 더 돌린다.
수육용 통삼겹에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 후 4면을 200도에서 각각 10분 15분씩 뒤 집어주면서 구워줍니다.
맥반석계란
실온에서 3시간 정도 방치. 80도 에서 20분, 140도에서 20분 구우면 시판용 맥 반석계란보다. 훨씬 달콤하게 완성. 반숙계란도 역 시 실온에서 3시간 정도 뒀다가 180도에서 13 분. 이번에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요리의 각종 꿀팁에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마다. 성능이 천차만별이어서 약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한 번 요리해 보시면 자신에게 맞는 요리법으로 만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몇 개 해 먹어 보았는데요. 정말 달콤하게 잘 되더라고요.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다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