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도 지역 대학교 한달 기숙사비 및 학생수

경상도 지역 대학교 한달 기숙사비 및 학생수

한국대학뉴스 2012년에도 계속되는 학생총회 열기2011년 한 해 전국 30여개의 대학에서 한 동안 학생들의 관심 부족으로 열리지 못했던 전체학생총회를 성사시키며, 학생사회 부활의 움직임으로 애정을 받았는데요. 2012년에도 학생총회 열기는 계속될 것 같습니다. 건국대가 그 첫 번째 주자로 학생총회를 성사시킨 데 이어, 3월과 4월에만 이미 수십 개의 대학에서 학생총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건국대도 15일 오후 노천극장에서 학생총회를 성사시켰는데요. 165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이번 학생총회는 건국대에서 12년만에 성사된 것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큽니다.


imgCaption0
부경대학교 발표

부경대학교 발표

여기는 에리카랑 다르게 당연히 붙을줄 알고 마음편히 열어보았습니다. 근데

응???? 불합격???? 예비10번?????토익이 지난해 합격자 평균보다. 거의 100점이상 높아서 당연히 붙겠거니 했는데……이때 부터 정신이 분열되기 시작했다. 뒤가 없어졌다. 오직 에리카였다. 나머지 다떨어지니 너무 간절해졌다. 아 토익점수 유효기간이 22년도 편입까지 딱 쓸수 있었으나 새로 따야하나 이런생각이 들었다.

한양대학교 에리카 1차 발표

발표날이 왔고 될거라고 생시야각 안했다. 그래서 그냥 맘편히 열어봤다. 자소서를 혼자 수십번 수정하고 첨삭도 받고 하며 열심히 했지만 붙을거라는 상상을 안했다. 당연히 불합격이었고 끄려고 하는데 ??? 예비2번???

물론 2명 뽑는거라 100%돌아야 내차례가 오는거다그런데요 20명 뽑는거에서 20명 다빠지는 확률보다. 2명 뽑는데 2명빠지는게 더쉬워 보였습니다. ㅋㅋㅋ숫자가 2다.

2명만 빠지면 됩니다. 이때부터는 각종 편입커뮤니티를 뒤지며 최초합격자를 찾아 나섰다. 단한명도 안보였습니다. 이날부터 최종합격날까지 잠을 제대로 잔적이 없었습니다.

한양대학교 에리카 추가합격자 발표

뒤가 없는나는 제발제발제발 제발 제발 만 반복하며 추가합격확인을 했다. 1차 추가합격에서는 1명 빠졌다. 이제 자기가 예비1번이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분석의 시간입니다. 여기에 지원한 지원자들이 어느학교를 썼고 어디로 빠질가능성이 있는지 분석의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과정에서 합격자들한테는 결과확인하라는 메시지가 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차 추가합격자 발표일 애써 모른척하며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읭??? 문자????????? 확인하라고?? 긴장되니까 나중에 볼래 하고 끄려는 순간 명탐정 코난처럼 머리에 뭔가 스쳐지나갔다. 확실히 결과확인하라는 메시지는 합격자들한테만 온다고 했는데???우다다다다다다바로 확인해봤습니다.

행복기숙사

교육부는 최근 치솟는 방값에 대학생들이 저렴하고 안락한 환경의 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심 내 국공유 부지를 활용하여 여러 대학 학생들이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행복숙소 건립을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행복기숙사란 무엇을 이야기하는 걸까요? 행복기숙사의 정의 행복기숙사는 대학생들의 경제적 부담 경감과 주거 안정을 위해 대학교와 공동으로 비용이 저렴한 기숙사를 건립하여 대학생들이 함께 활용하는 기숙사입니다.

행복기숙사의 종류 행복기숙사는 누구를 대상으로 하고 어디에 짓는가에 따라 행복공공기숙사, 행복연합기숙사, 글로벌교류센터로 나뉩니다. 제대로 알아볼게요 1. 행복공공숙소 행복공공기숙사는 국토교통부와 공동으로 대학 내 부지에 비용이 저렴한 기숙사를 건립하여 해당 학교의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기숙사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부경대학교 발표

여기는 에리카랑 다르게 당연히 붙을줄 알고 마음편히 열어보았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양대학교 에리카 1차

발표날이 왔고 될거라고 생시야각 안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한양대학교 에리카 추가합격자

뒤가 없는나는 제발제발제발 제발 제발 만 반복하며 추가합격확인을 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