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고민이세요 꿀팁 하나 드릴께요

맞춤정장 고민이세요 꿀팁 하나 드릴께요

맞춤정장은 이미 만들어져있는 정장을 착용해보고 구매를 하는 시스템인 기성 브랜드와는 달리 계약사항을 진행하기로 한 순간부터 디자이너와 디테일한 부분들까지 안내를 통해 제작되는 시스템입니다. 체촌부터 셔츠, 원단, 디자인들까지 하나하나 결정을 해서 완성되는 것인만큼 선택해야할 사항이 아주 많습니다. 정장을 맞추기 위하여 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전문 디자이너테일러와 11로 안내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 때 맞춤정장의 착용용도와 착용일시 등을 조율하게 돼요. 테일러샵에서 맞춤정장을 하게되면, 웨딩촬영때 입을 수트를 비용 없이 대여해줍니다.

이같이 장점 때문에 많은 신랑분들이 맞춤으로 정장을 한벌하고, 비용 없이 슈트를 12벌 빌려웨딩촬영을 합니다.


imgCaption0
맞춤 정장테일러샵

맞춤 정장테일러샵

재단사테일러가 직접 고객의 신체 치수를 잰 다음, 고객의 신체적 특징에 맞게 옷을 맞춤으로 제작함. 원단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소비자 취향에 맞춰 제작함. 특이체형의 경우 기성복에서 불편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음. 신체적 결함을 커버하고 장점을 부각시키는 디자인을 제한 없이 요청할 수 있음. 제작까지 오래 걸림. 맞춤이므로 옷을 입어보고 결정할 수 없음. 테일러마다.

피팅비, 맞춤정장

드레스피팅비 7만원 보바의 맞춤 정장도 정말 비싼 거였는데 시간을 지체하기 싫어서 가성비 전혀 따지지 않고 2,290,000원을 썼다. 시간을 되돌린다면 그냥 기성복을 살 것 같다. 내 드레스는 첫 번째로 154,569원에 직구를 했는데 실패해서 촬영할 때만 쓴 드레스가 하나 있었고 웨딩드레스를 샵에서 맞추는 비용이 73만원, 2부 파티드레스를 해외직구로 387,072원에 샀는데 배송비랑 관세가 붙어서 거의 50만원짜리 드레스가 되어버렸다.

정신 똑바로 차려야 합니다. 보바 신발은 169,200원! 보바 벨트 15,100원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폴스미스 되시겠다.

우리 남편은 자기 입는 옷에 꽤 까탈스러운 양반입니다. 맞춤도 상담해봤는데 별로 느낌이 안 옵니다. 그러고, 국내 브랜드에서 대충 가성비로 두 벌 정도 사입겠다는 건 내가 싫고,그래도 예복인데 좋은 거 국내 제품명 중에서 꽤 비싼 브랜드에서도 여러번 입어봤는데 이건 뭐가 싫고 저건 뭐가 싫고, 이게 맘에 안 들고 저게 불편하고 이게 짧고 저게 길고.shake it 야. 그러다. 에라이 걱정 받는데 그냥 눈요기나 해볼까하면서 백화점 해외제품명 매장을 쭉 둘러보다.

우연히 얻어 걸린 게 폴스미스다. 그 강력한 아르마니부터 휴고보스, 제냐 다. 둘러봤는데 가장먼저 우리남편한테는 다. 안 맞았다.

인터네셔널 뷔페로 41명이 참석해서 먹는 걸로 한 명당 1,800바트약 7만원, 음료 패키지 41명소프트드링크, 로컬맥주, 하우스스프릿츠, 시그니처칵테일과 하우스와인은 1,850바트약 7만 2천원씩 그래서 식음료 비용은 41명에 약 582만원이 나갔다.

3시간 섭외, 45분마다. 돈을 줘야 하고 4세트를 해서 총 3시간 정도 연주해 주는데 33,400바트 정도 약 130만원이 들었다.

가격대21년 하반기 기준

수트서플라이 80100만원대 이렇게 3가지 항목별로 특징을 적고보니 너무 당연한 얘기만 적어놓은 것 같아서 보기에 따라 이게 뭐야. 싶을 수 있지만, 막상 선택하려면 제일 어려운 게 그런 당연한 선택지 속에서 하나를 고르는 거다.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명확하게 본인이 희망하는 게 어떠한 것인지 잘 아는 신랑님들은 테일러샵이든 백화점이든 아울렛이든 본인이 둘러보면서 정하면 되겠지만, 이래도 좋고 저래도 좋은 보통의 남성을 신랑으로 맞이하여 답답함에 주먹으로 가슴을 치는 신부님들을 위해 예복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종합적으로 정리했습니다.

예복 선택 Tips. 1. 평상시 옷입는 스타일이 정장 타입이라면 비싼 예복을 맞춰도 돈 값을 합니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저는 대여로 진행하였으며 촬영 예복 2벌과 본식 1벌로 총 3벌을 대여하였는데요. 총 39만원에 진행을 하였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한 것 같아 뿌듯하네요. 이번에는 제가 직접 다녀온 미니스트로에 대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이제 본식만 남았는데요. 어떤 옷을 고를지 정말 기대가 되는 미니스트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맞춤 정장테일러샵

재단사테일러가 직접 고객의 신체 치수를 잰 다음, 고객의 신체적 특징에 맞게 옷을 맞춤으로 제작함.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피팅비 맞춤정장

드레스피팅비 7만원 보바의 맞춤 정장도 정말 비싼 거였는데 시간을 지체하기 싫어서 가성비 전혀 따지지 않고 2,290,000원을 썼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폴스미스 되시겠다.

우리 남편은 자기 입는 옷에 꽤 까탈스러운 양반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