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멤버십 롯데리아 T day 이벤트 햄버거 메뉴 최대 41% 할인 메뉴 가격
전체적으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브랜드명 상관없이 이거 먹고 저거 먹고 왔다리 갔다리 하는 편입니다. 마침 동네에 롯데리아, 맥도날드, 버거킹, 맘스터치, KFC가 모두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갑자기 밥 대신에 햄버거가 땡길 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밖으로 나가곤 하지요. 식사 대용으로 먹기가 간편하고 맛도 좋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 그럼 지금부터 롯데리아 메뉴와 가격을 정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우 익스가장 레몬 크림 맛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맛있습니다. 입에 대자마자 신선한 레몬향이 코끝에 스치며 입안에서 달달한 레몬크림소스가 통새우와 함께 유연하게 퍼진다.
일반 새우패티와 함께 통새우가 들어간지라 탱글거리는 식감 또한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양상추와 토마토등의 아삭한 식감이 씹는 재미와 함께 조심하지 않으면 튀김패티와 크림소소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중화시켜 줘 끝까지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새우 익스가장 레몬크림 버거를 먹으며 맛에 있어서 아쉬운 점이 하나도 없을 만큼 정말 달콤하게 먹었습니다. 레몬크림과 함께 통새우 두 마리가 추가로 들어간 것일 뿐일 텐데 이게 조화가 너무 좋아 전반적인 맛을 비약적으로 상승시켜 주는 것 같다. 위사진은 오리지널 롯데리아 새우버거인데 비주얼적으로 한번 비교해 보시라고 올려봤다. 일반 새우버거 맛 또한 바삭한 패티의 식감과 마요네즈가 버무려진 양상추와 잘 어울려 맛 좋은 편입니다.
다만 새우 레몬크림 버거가 훨씬 맛있었고 레몬크림이 과거 버거에서 보지 못한 신선함을 줘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함께 먹은 가족들 또한 새우 익스가장 레몬크림 맛에 굉장히 호평을 했을 만큼 간도 세지 않고 웬만하면 호불호 없이 다들 달콤하게 먹을 수 있을만한 버거라 생각됩니다. 새우를 싫어하시거나 새우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 아니시라면 한정판으로 나온 한 달여간의 판매기간 안에 꼭 드셔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