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즈 소르베 딸기맛과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

웨이즈 소르베 딸기맛과 롯데 셀렉션 아이스크림

최근 날씨 진짜 너무너무너무 덥다. .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어도 몸에서 열이 뿜어져 나오는 것 같다. 그래서 이번 여름은 두드러지게 아이스크림을 많이 사 먹었습니다. 엄청 많이 사 먹었는데 그중에서 맛있었던 것만 몇 개 단순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는 빵뚜르 커스터드샌드 언니가 인스타에서 봤다고 사 와서 먹어봤는데 아이스크림 샌드 완전 좋아해서 보자마자 기대했다. 맛도 내가 즐겨찾는 커스터드 맛이라니. 추측 가능한 맛이라서 더 좋았다.

아이스림 색깔은 엄청 노랑노랑합니다. 많이 달다는 후기가 있던데 그냥 보기만 해도 달게 생겼습니다.


별난바 롯데삼강 1993년 출시
별난바 롯데삼강 1993년 출시

별난바 롯데삼강 1993년 출시

비비빅같이 얄쌍하고 긴 모양의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이 아이스크림은 가성비가제잍 좋았습니다. 가장 겉에 있는 커피맛아이스크림을 먹으면초콜릿이 있고 얇은 초콜릿을먹으면 사탕이 있고 사탕을 다. 먹으면아이스크림바를 피리로 불 수 있어서일석사조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지금도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판매가 되고 있지만 그때의그 감성을 따라가긴 쉽지 않습니다.

부라보 피스타치오
부라보 피스타치오

부라보 피스타치오

두 번째는 내가 어릴 때부터 진짜 진짜 좋아했던 피스타치오 부라보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뭐든지 다. 좋아해서 아무거나 다. 섭취하여도 맛있습니다. 부라보는 하얀색포장에 핑크 파랑 하트인가.? 그것밖에 몰랐는데 초록초록한 디자인도 귀여운 것 같다. 맛은 그냥 피스타치오 맛인데 먹으면서 솔솔 올라오는 피스타치오향도 좋았다. 근데 옛날에는 콘아이스크림 끝에 초코 부분이 꽤 컸었는데 지금은 그때에 대조적으로 좀 적은 것 같음. 아이스크림도 좀 적은 것 같고. 순삭 해버렸다.

리틀텐 콤비 해태제과 1996년 출시
리틀텐 콤비 해태제과 1996년 출시

리틀텐 콤비 해태제과 1996년 출시

엑설런트, 셀렉션처럼 단품이 아니라세트로 구성된 대표적인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직육면체 모양에 불투명한흰색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 물면딸기맛, 포도맛 시럽을 맛볼 수 있어서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맛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겉면 아이스크림은 아맛나의겉면과 맛이 비슷해서 아맛나를안 즐겨찾는 저는안에 있는 시럽만 먹기도 했었습니다.

5. 과수원을 통째로 얼려버린 엄마의 실수 (기린 2006년 출시)

제목부터 예사롭지 않은아이스크림입니다.

엄마가 실수로 과수원에있는 과일을 갈아 넣어서만들었다는 콘셉트의 제품입니다. 밀크 아이스크림을 제이스로 하여복숭아 딸기과육이 박혀있었습니다. 보석바에서 보석 얼음이빠진 맛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그 당시 무한도전으로 최고의인기를 누리던 박명수 씨가바다의 왕자를 개사하여CF를 찍었던 게 기억이 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별난바 롯데삼강 1993년

비비빅같이 얄쌍하고 긴 모양의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부라보 피스타치오

두 번째는 내가 어릴 때부터 진짜 진짜 좋아했던 피스타치오 부라보는 처음 먹어보는 것 같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리틀텐 콤비 해태제과 1996년

엑설런트 셀렉션처럼 단품이 아니라세트로 구성된 대표적인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