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해보험 실손보험 청구서류 이름 간결하게 정리 (입원외래약제비)

농협손해보험 실손보험 청구서류 이름 간결하게 정리 (입원외래약제비)

농협손해보험 실손보험 청구서류 실손보험 청구서류는 공통서류와 병원비를 지출한 내용을 증빙하는 서류를 준비해야합니다. 공통서류는 보험금청구서가 대표적인데요.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을 하는 경우 필요 없습니다. 직접 정보를 입력해서 신청하면됩니다. 농협손해보험 보험금청구서 개인신용정보처리동의서 주민등록증 사본 은 아래 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병원비를 쓴 내역과 어떤 이유로 병원에 갔는지를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입원과 외래, 처방으로 나누어 준비서류가 약간 다릅니다. 아래 서류는 모두 병원에서 공짜로 발급해줍니다.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항목

1. 긴급견인 서비스 사고 아니면 고장으로 차량 수리를 위한 긴급견인이 필요한 경우, 1일 1회에 한하여 10km 아니면 20km 중 보험증권에 기록된 견인거리를 한도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프로미카 오토케어서비스 특약을 가입한 경우 1일 1회, 60km까지 무상 견인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된 견인거리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비용에 대해서는 요금이 부과되며 차량의 적재물 아니면 구조변경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생길 경우 긴급견인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2. 부동액 보충서비스 자동차 부동액의 부족으로 인해 차량을 운행할 수 없는 경우, 부동액 보충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전기자동차EV의 경우 부동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농협손해보험 보험금청구 절차
농협손해보험 보험금청구 절차

농협손해보험 보험금청구 절차

1. 보험금청구 피보험자, 가해자, 피해자 사고발생 통보 및 보험금 청구를 합니다. 접수는 홈페이지모바일앱 아니면 가까운 영업점에 관련서류를 제출합니다. 2. 청구서류 제출하기 접수는 홈페이지모바일앱 아니면 가까운 영업점에 관련서류를 제출합니다. 3. 보상팀 및 보상담당자 지정 보상처리 담당자가 지정되어 계약자에게 담당자의 성명, 연락처를 SMS로 전송합니다. 4. 보상여부 검토조사 보험금 지급여부를 심사합니다.

5. 보험금 다짐 및 지급안내 보험금 결정이 결정되면 피보험자 예금통장에 보험금이 입금됩니다.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보험 상품 관련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위에서 말씀드렸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센터가 운영하지 않는 시간이거나 고객이 통화를 하기 까다로운 상황이라면, 홈페이지 내의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고객들이 평소 많이 묻는 질문들과 답변들을 모아서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에 정리해 놓은 것인데요.

보험상품, 계약관리, 보상서비스, 부가서비스, 웹홈페이지 이용 등 각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거나 분류된 항목을 고르는 방식으로 필요한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농협손해보험 고객 상담신청 이용 방법

NH농협손해보험을 이용하면서 알고 싶은 점이나 그 외 문의사항이 있다면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신청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상담회신방법, 문의내용을 입력하여 전송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24시간 이내에 이메일이나 전화상담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 번호

DB손해보험 고객센터 ARS 연결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 ARS를 통해서는 1번은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2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안내, 3번 보험 신규가입상담,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안내, 5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변경, 해지, 보험료 납입 업무, 6번 자동차보험 변경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발급 자동화서비스 연동 및 고객불만사항 접수, 0번은 상담사 연동 메뉴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단, 휴일의 경우 ARS 연동 항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보험사 견인업체 대신 현장과 가까운 견인업체를 이용한 후 견인료를 보험처리할 수 있나요? 긴급한 상황에 sos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 후 부득정 경우터널, 안절부절한 고속도로 등로 DB손해보험 출동업체를 기다릴 수 없는 상황으로 간주될 때에는 이용한 견인업체 견인료 영수증을 첨부하여 당사에서 정한 기본 견인금액을 한도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먼저 DB손해보험 콜센터로 긴급출동접수를 하여야 하며, 안절부절한 상황으로 판단이 될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프로미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가능 횟수는 어떠한 방식으로 되나요? 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가입기간1년을 기준으로 총 6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기간이 1년미만인 경우는 3회 이용이 가능하며 긴급출동, 비상급유 등 자동차보험 약관에 따른 사용한도에 제한이 있는 경우, 한도 초과 시 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DB손해보험 긴급출동서비스

1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손해보험 보험금청구

1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자주 하는

보험 상품 관련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 있다면 위에서 말씀드렸던 콜센터 연락처로 전화해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