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집에서 빵, 피자, 치킨 요리 해먹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씽크에어 웰쿡 TA30 리뷰

이제 집에서 빵, 피자, 치킨 요리 해먹자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씽크에어 웰쿡 TA30 리뷰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각종 요리를 하는 꿀팁을 방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고 급속도로 요리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에어프라이어는 없어서는 안 되는 조리도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각종 요리 방법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180도에서 3분 돌리고 중간쯤 뒤집어서 4분 더 돌려줍니다.


imgCaption0
안심 스테이크

안심 스테이크

올리브유를 바르고 허브솔트와 파슬리로 밑간을 한 후 200도에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리면 미디엄 상태로 구워진다. 부채살 스테이크는 동일하게 조리하되 온 도만 180도로 조금 낮춰주면 ok 마늘, 버섯, 양파를 밑에 깔아주고 500g 기준으로 앞, 뒤를 10분씩 구운 후 먹기 좋은 크 기로 자른 다음 10분 더 구워줍니다. 곱창은 180 도에서 동일하게 조리합니다. 대창은 부재료는 동 일, 180도에서 15분 먼저 굽고 자른 뒤 3분만 더 돌린다.

수육용 통삼겹에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 후 4면을 200도에서 각각 10분 15분씩 뒤 집어주면서 구워줍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무엇인가?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에어프라이어는 일반 튀김기나 오븐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가격은 브랜드와 모델, 용량 등에 따라 다르지만, 거의 모든 1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에 거래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 자신의 요구사항과 재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크기규모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이 있지만, 반대로 크기가 작아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만들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용량은 거의 모든 1리터에서 6리터 사이에 있으며, 가족 단위나 파티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음식을 너무 많이 넣지 않고, 좋은 간격을 두어 공기가 잘 순환하도록 해야 합니다.

에어메이드 에어프라이어로 음식을 조리한 결과

기름을 적게 이용해서 좋고,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시간에 다른 요리나 식사준비를 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또한 바스켓을 최대 3개까지 활용할 수 있어서 많은 요리를 해야 하는 상태에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세라믹 코팅으로 된 바스켓은 기름이 많은 요리에 적합하며, 스텐 바스켓은 기름이 작은 요리 예를 들어 고구마 빵 등을 요리하는 데에 적합하다고 합니다. 부엌 기구 중 전자레인지만큼이나 필수품이 되며 한번은 인덕션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스토브 등의 기기를 대체해서 손쉽게 요리를 도와주는 에어프라이어는 선물로 받은 이후 너무 유용하게 활용 중입니다.

저도 언젠가 누군가에게 선물할 기회가 있을 때 꼭 에어프라이어를 선상품 후보로 두고 준비하려 합니다.

자일렉 에어프라이어

전 분리가 가능한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는 요리 시 내부가 보이지 않아 불편했고, 겉은 플라스틱 소재, 내부는 스테인리스 소재임에도 요리 후 눌어붙은 기름때 제거에 어려움을 겪었어요. 자일렉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는 유리 바스켓으로 분리가 가능하며, 요리 시 내부가 보여 편해요. 또 사용 후 세척도 수월합니다. 60도부터 200도까지 광범위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여, 식은 요리를 데우는 데 사용하기에도 적합하여 자일렉 에어프라이어로 발효, 해동, 과일 건조도 가능합니다.

자일렉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는 디자인이 예쁜 에어프라이어로도 유명합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일정 부피 이상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이 단점이지만, 자일렉 글라스 에어프라이어는 디자인적으로도 뛰어나며 콤팩트한 사이즈의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바스켓은 원형이 아닌 사각으로 같은 면적이지만 더 많은 용량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종류와 선택 기준

디자인도 중요 요소이긴 하지만 요리 후 청소 방법이 쉬우며 관리가 용이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오븐형과 바스켓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오븐처럼 밖에서 요리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디자인적으로도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다만 분리가 불가능한 경우 관리하기 아주 어려운 타입입니다.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는 분리가 가능하여 요리 후 청소가 용이하여 관리하기 수월한 타입입니다.

하지만 요리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넣었습니다. 뺐다를 반복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용량 또한 중요한 기준이 되는데 하지만 1인2인 가구는 47L를 많이 사용하며, 4인 이상 가족은 15L 이상을 많이 사용합니다. 다다익선이라는 표현처럼 TV와 에어프라이어는 거거익선이라 표현하는데 30L를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물건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에 대한 구조화된 보장 정보는 구매처나 제조사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년 제한 보증이 제공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안심 스테이크

올리브유를 바르고 허브솔트와 파슬리로 밑간을 한 후 200도에서 10분 돌리고 뒤집어서 5분간 더 돌리면 미디엄 상태로 구워진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어메이드 에어프라이어로 음식을 조리한

기름을 적게 이용해서 좋고,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시간에 다른 요리나 식사준비를 할 수 있어서 편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