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 분위기좋은 칵테일 바 저지맨클럽
지난 부산여행에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곳이 있었어요. 잊기 전에 블로그에 남겨보기 롯데호텔 더라운지 앤 바 영업시간 10002300라스트오더 2200 낮은 조도로 쾌적한 분위기가 좋아서 지나다가 남펴니와 급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밤 11시에 영업 마감인데 저희들이 방문했던 시간은 10시가 조금 안되었을 쯤이었다. 오전 10시에 오픈을 하기 때문에 브런치 메뉴부터 스테이크, 샐러드 바 까지 여러 메뉴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약간은 애프터눈 티 브런치 with 로네펠트가 대표 상품인 것 같았습니다.
최근에는 호텔마다. 여러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조사를 하고 방문하면 활용하기 좋은 것 같다.
더송 칵테일
제가 지난 여름에 갔었는데, 분명 마티니 한잔 마셔서 사진도 있었으나 메뉴 사진에는 따로 안 보이네요. 마티니 2잔 정도랑 다른 칵테일 하나 권장 칵테일 하나 마셨습니다. 이렇게 마시고 보니 어느새 취해 있었네요. 안주는 원래 잘 안먹는 편이라서 토마토 마리네이드.? 랑 치즈큐브 같이 들어있는 거 먹었는데 칵테일이랑 너무 잘 어울렸었습니다. 혼자 온 분들이 있었으나 마시고 있다보니 피자 시키신 분이 혼자 먹기에 많습니다.고 피자까지 줬던 기억이 있습니다.
바테이블에 혼자 앉아서 먹으니까 직원분들이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먹다. 보니 라임에 막 불붙는 게 있었으나 너무 맛있어 보여서 뭔지 여쭤보니까 권장 칵테일 만들어주시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권장 칵테일 한잔 먹게 되었습니다.
클레시파이드Classifie
뉴어크 국제공항 술집은 아니지만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전체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입니다. 맞아요, 유나이티드 항공이 바로 우리 코앞에 전체 레스토랑을 숨기고 있습니다. 클래시파이드는 초청을 받아도 명백한 위치는 절대 공개되지 않는 초대 전용 레스토랑입니다. 하지만 분위기와 활주로 전망은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초청을 받을 수 있는 경우 픽업 장소는 터미널 C의 세손Saison에 있습니다.
한 가지 멋진 특전 클래시파이드에 초대받으면 나중에 다시 방문할 때 다시 방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메뉴 중에서 프랑스 샴페인 한 잔과 함께 레스토랑 전용 메뉴 중 하나인 EC 치킨 샌드위치를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환영의 샴페인과 잘 어울릴 거입니다.
내부자 팁 고객님의 보너스 경우에 따라 유나이티드항공 앱을 통해 클래시파이드에 초대됩니다.
티비디TBD
덴버 국제공항 덴버 국제공항으로 가는 길목에는 콩코스 A에 새로운 콘셉트의 스피크이지Speakeasy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2023년 가을에 개장할 예정이었지만, 프로젝트가 몇 차례 지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지인들에 의하면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새로운 바는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 후보에 오른 콜로라탈주 덴버에 위치한 강력한 스피크이지 윌리엄스 앤 그레이엄의 오너인 션 케니언과 협력하여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케니언은 최근 왓 나우 덴버와의 인터뷰에서 공항 칵테일의 수준을 높이는 것이 자신의 사명이라고 말했습니다.
더송 내부
더송 가게는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계단을 따라 술병이 쌓여 있어서 내려갈 때부터 길이 분위기 있게 느껴집니다. 내부는 빈티지하면서도 엔틱한 분위기가 납니다. 바 테이블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혼술하러 가서 그런지 혼술 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도 혼술하러 오신 분들이 바테이블에 꽤 있었습니다. 더송이라는 가게 명칭 답게 노래 신청하면 신청한 노래 틀어준다고 합니다.
인터벌스Intervals
홍콩 국제공항 여기는 그 자체로 스피크이시는 아니지만 눈을 깜빡이면 놓칠 수 있을 정도로 잘 숨겨져 있습니다. 하지만 홍콩 국제공항을 찾는다면 는 놓칠 수 없는 장소이므로 여유 시간을 확보해 두세요. 시간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공항의 시간은 진정한 정말 시간이 아니지만 늘 시간이 가장 필요한 곳이기 때문에 인터벌스의 주요 테마는 시간입니다. 세련된 바에는 세계 각국의 칵테일 콘셉트, 활주로의 멋진 전망, 소요 시간별로 구조화된 칵테일 비행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비행마다. 2~5가지 칵테일을 선택할 수 있어 여러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더송 총평
협재에 다시 놀러 가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아직까지 그 때 마셨던 추천칵테일만큼 맛있는 가게를 보지 못했네요. 칵테일이 너무 맛있고 분위기까지 조용하고 좋은 곳이라서 혼술 가게로 추천드립니다. 물론 친구나 연인과 가셔도 좋겠죠. 사실 가게에서 말 걸어주시면 굉장히 어색한데 그래도 친절하고 저보다. 말이 많으셔서. 어색하지 않게 있다가 왔어요. 제주도에 올려드릴 만한 맛집, 술집이 많아서 제주도 위주로 먼저 올려드릴 것 같습니다.
이상 더송 리뷰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더송 칵테일
제가 지난 여름에 갔었는데, 분명 마티니 한잔 마셔서 사진도 있었으나 메뉴 사진에는 따로 안 보이네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뉴어크 국제공항 술집은 아니지만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전체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티비디TBD
덴버 국제공항 덴버 국제공항으로 가는 길목에는 콩코스 A에 새로운 콘셉트의 스피크이지Speakeasy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