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쇼핑라이브 일정 알림 키고끄기 및 문의 방법

네이버쇼핑라이브 일정 알림 키고끄기 및 문의 방법

이번 글은 네이버쇼핑 라이브 개별 알림 끄기와 쇼핑 라이브 전체 알림 끄는 방법 2가지에 대하여 준비했습니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알림 설정을 하면 네이버 쿠폰을 발급해 줘서 초기에 산다는 상품마다. 알림 켜기를 생각생각했더니 나중에는 하루종일 알림이 떠서 귀찮더라고요. 또 핸드폰에서 상단바를 내려서 네이버쇼핑 라이브 알림 삭제를 하려고 누르다가 라이브 접속되는 경우도 허다하고요. 아무튼 저뿐만 아니라 꽤 많은 분들이 불편을 겪는 네이버쇼핑 라이브 알림 키고끄기 방법을 공유하여 봅니다.


숏클립 시작하는 방법
숏클립 시작하는 방법

숏클립 시작하는 방법

1. 네이버 쇼핑몰 개설 먼저 네이버 쇼핑몰을 개설해야 합니다. 네이버 쇼핑몰을 개설하면 물품 등록과 판매를 위한 기초 준비가 완료됩니다. 2.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 신청 네이버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판매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네이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로 로그인하여 신청 절차를 의하면 됩니다. 3. 라이브 방송 계획 라이브 방송을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어떤 상품을 언제 소개할 것인지, 방송 시간과 일정, 라이브 방송의 콘텐츠 등을 고려하여 계획합니다. 4. 콘텐츠 제작 라이브 방송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물품 소개, 상품 리뷰, 광고 문자 등을 포함한 콘텐츠를 준비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 장점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 장점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 장점

1. 실시간 소통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자와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질문에 즉시 답변하고 상호작용을 통해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면서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2. 직접적인 상품 소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자가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설명하기 때문에,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더욱 분명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3. 마케팅 효과 증대 라이브 방송은 즉각적인 반응과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애정을 끌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4. 상품 구매 유도 제품의 매력적인 모습을 라이브로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을 상품 구매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쇼핑관리툴 사용법
네이버쇼핑관리툴 사용법

네이버쇼핑관리툴 사용법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하셨으면 네이버쇼핑관리툴을 통해 통계 및 유입 분석을 해야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관리자 툴을 어떠한 방안으로 사용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방송이 끝나고 난 후 핸드폰으로 종료를 누르시면 통계리포트 보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방송 옆에 있는 통계버튼을 클릭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숏클립 시작하는 방법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숏클립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쇼핑관리툴 사용법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하셨으면 네이버쇼핑관리툴을 통해 통계 및 유입 분석을 해야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