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탬프 (piSTAMP) 분포 방법 진공시스템의 진공발생기
산업뉴스신제품소식 MX 진공패드는 직경 기준 35, 42, 50, 57, 65mm로 제공되며, 파이아브의 광범위한 파이그립piGRIPreg 피팅 프로그램과 호환됩니다. 파우치, 판지 상자, 재활용된 흡착물 및 얇은 비닐 팩과 같이 잡기 어려운 흡착물의 이송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여러 흡착물의 넓은 피킹 스펙트럼을 처리해야 하는 경우에도 대응할 수 있어요. 파이아브는 깜짝 놀랄만한 진공 밀폐 성능을 통해 진공 흡입유량을 최대 50 낮출 수 있도록 설계한 한편, 이를 통해 진공펌프의 크기를 줄임으로써 사용되는 압축공기를 대폭 절감했다.
이번 MX 진공패드는 기존의 진공패드 대비 높은 에너지 효율 및 지속 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펀딩한지는 한달정도 된거 같은데 드디어 도착하였습니다 적당히 작은 박스에 들어있어요 박스에도 보이지만 15W출력입니다. 고속충전은 됩니다초고속무선충전은 불가 박스크기가 작기 때문에 구성품도 조촐합니다 제품본체와 거치대, C타입 충전케이블, 설명서, 그리고 흡착을 도와주는 보조 스티커가 있습니다 스티커의 경우 보통 스마트폰은 다. 잘 붙지만 케이스를 씌운경우 케이스에 따라 흡착이 잘 안되는 재질의 케이스를 쓸 경우 붙여 쓰면 됩니다 저는 TPU 실리콘 케이스라 흡착이 잘되서 필요없었습니다 본체는 이렇게 끼어있네요 거치대 입니다.
이제 붙여봅시다
첫번째 차에 가기전에 테스트 해봅니다. 잘 안붙으면 내 폰이 떨어져서 박살날 수 있으니까요 제가 V50 듀얼디스플레이 장착한 상태에서 붙여봤는데 흡착도 잘 되고 안떨어집니다. 듀얼스크린을 장착하면 꽤 무거워 지는데 잘 버티네요 참고해서 폰을 분리시킬 때는 측면에 버튼을 누르시면 빠집니다. 억지로 빼내면 송풍구가 파손할 수도 있으니 꼭 버튼을 눌러서 빼는게 좋습니다. 한번에 안빠지면 한번 더 누르시면 빠짐 일반 거치대로도 쓸 수 있겠네요 자 이제 직접 차에 장착해봤습니다.
참고해서 제가 원래 쓰던 거치대 입니다. 폰을 가져다. 대면 좌우 지지대가 잡아주는 제품이예요 이것도 고속무선충전되고 잘 썼습니다. 송풍구에 집게를 끼우고각도를 맞춰 줍니다. 거치대 하단에 지지대가 있어서 무게로 인한 아래로 쏠리는걸 막아줍니다. 전에 쓰던 송풍구용 거치대들은 다. 지지대가 없었는데 이것때문에 무게중심을 잘 잡아줍니다. 가로로 흡착시켜봤습니다. 깔끔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