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타운 걸 이 방에 어른이 어딨지

업타운 걸 이 방에 어른이 어딨지

테마명 문화 여행정보 문화종류 등등 국가명 영국 도시명 런던 문화명 영화 노팅힐 촬영지 비용 1 10유로 미만 가는 법 위치 Notting Hill Gate역에서 내려서 포토벨로 마켓 쪽으로 쭉 가다가 가게 Lyndons 쪽으로 꺽어줍니다.


업타운 걸 리뷰후기
업타운 걸 리뷰후기


업타운 걸 리뷰후기

업타운 걸 Uptown Girls, 2003은 가벼운 핑크레모네이드를 마신 기분을 주는 드라마입니다. 어린어린이 같은 어른과 어른 같은 아이의 만남은 그야말로 끝내주었습니다. 영화를 보고 싶은 이유 중 하나는 몰리와 같은 이모가 있었으면 했기 때문입니다. 업타운 걸은 철없는 어른과 애늙은이의 조합으로, 얼핏 어바웃 어 보이의 성반전 버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만큼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인 맛이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긍정적으로 살아도 비관적으로 살아도 현실은 언제나 차갑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긍정적으로 살아보는 것이 좋다는 쪽지를 전달합니다.

업타운 걸은 가볍게 웃고 싶으면서도 뭉클한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영화 속 주인공들은 상실에 관하여 자신을 놓아버리고 살기도 하며, 상황을 모른 척하며 외부 환경에 집착적으로 조직화하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업타운 걸 결말
업타운 걸 결말

업타운 걸 결말

코미디, 드라마, 사랑 업타운 걸은 브리트니 머피 분이 몰리 건이라는 인기 있는 사회인을 미루는 영화입니다. 몰리는 죽은 락스타의 딸로서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사람입니다. 그녀의 생일 파티는 유명하며 그녀의 삶은 항상 파티와 함께합니다. 그러나 몰리의 재산이 회계사에게 훔쳐지면서 그녀의 파티는 중단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몰리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됩니다. 그녀의 절친한 친구 잉그리드와 휴이의 도움으로 고위층 음악가인 로마 슈레인의 딸을 돌보게 됩니다.

몰리는 이제 처음으로 아이를 돌보게 되는데, 8살 조숙한 아이인 레이 슈레인을 최대한 완벽하게 돌봐야 합니다. 레이는 엄마와 떨어져 살아왔고, 유모들의 방에서 자랐기 때문에 안정된 환경에서 자라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모든 일을 자체적으로 처리하려고 노력합니다. 몰리는 책무자각 있는 어른이 아니지만, 레이는 어린 나이에도 세상의 모든 짐을 짊어져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