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ARS 전화번호
이번 포스팅에서는 LOCA 365 카드에 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LOCA 365 카드는 롯데카드에서 발매한 생활비 할인에 특화된 신용카드입니다. 매달 정기결제하는 고정 지출비에 관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통신요금, 보험료, 학습지, 스트리밍 등 매달 정기결제 자동납부하는 항목에서 집중적인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LOCA 365 카드는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아파트 관리비, 공과금, 이동통신 등에서 10의 결제일 할인이 제공됩니다.
또한 버스지하철, 배달앱에서도 10의 결제일 할인이 제공됩니다.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ARS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ARS는 단기카드대출 현금 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에 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서비스 15888200 대출상담 15778200 단기카드대출 본인결제 계좌입금 본인명의 다른 은행 예금통장 입금장기카드대출 원리금균등상환방법 신청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법 신청 만기일시 상환방법 신청
분실신고 및 카드 한도 승인 ARS 분실 및 카드한도승인 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해당 서비스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c에서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카드 번호와 cvc 번호가 필요합니다. 먼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간 뒤, 상단 메뉴 왼쪽 MY 에 마우스를 올리고, 하위 메뉴 오른쪽 카드 정보 관리에서 카드 비밀번호 등록변경 을 클릭합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는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 로그인할 필요 없이 본인 인증만으로 가능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핸드폰, 공동 인증서, 앱카드 중 눌러 본인 인증을 합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를 성정하시고 변경하면, 등록이 완료되고 카드 사용이 가능해집니다.
롯데카드 부정사용 발생 시 대처법
분실도난 신고일로부터 60일 이전이후에 발생한 제 3자의 카드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카드 약관에 따라 조사 후 손님에게 보상처리를 해야 합니다. 다만, 조사 시 고객과실 정도관리책임에 따라 고객이 부담이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노출 똑같은 경우 피해에 관하여 책임져주지는 않습니다. 부정사용 금액 발생 시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접수해주시길 바라며, 부정사용 금액이 국내해외에 따라 절차가 상이하니 밑에 글을 세부적으로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재발급 시 주의사항
롯데카드 체크카드 분실신고 시 연결은행도 분실신고 진행해야 합니다. KB, 신한 등 은행권 카드사는 체크카드를 발급을 할 때 무조건적으로 본인 은행 계좌만 가능합니다. 다만, 롯데카드는 전문 카드사이기 때문에 결제은행은 은행권계좌로 연결을 해야 합니다. 분실신고 시 롯데카드 이용이 정지가 되는 건 맞지만, 현금입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롯데 체크카드에 연결된 해당 은행으로 전화하셔서 같이 분실신고도 진행해야 합니다.
재발급 시 카드번호가 변경이 됩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했거나 네이버페이 등 간편 결제에 등록을 하였다면 카드번호 변경 처리를 해야 합니다. 단, 핸드폰 통신요금, 전화요금과 카드사로 자동납부를 신청한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등은 약관에 따라 새 카드로 자동으로 승계가 되기 때문에 따로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LOCA 365 카드의 주의사항 및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LOCA 365 카드를 사용할 때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계약체결 전 금융상품설명서와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절한 경우 (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 번호 정보 롯데카드 고객센터 문의 전화번호 15888100 롯데카드 고객센터 이용 시간 월 금, 0900 1800시 주말공휴일은 휴무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ARS
롯데카드 금융서비스 ARS는 단기카드대출 현금 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에 관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c에서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카드 번호와 cvc 번호가 필요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롯데카드 부정사용 발생 시
분실도난 신고일로부터 60일 이전이후에 발생한 제 3자의 카드사용금액에 대해서는 카드 약관에 따라 조사 후 손님에게 보상처리를 해야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