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선물로 좋은 몽블랑 7167 카드지갑
남성 명품지갑 중 합리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는 몽블랑 브랜드가 있습니다. 몽블랑은 본래 만년필 및 필기구로 전세계적인 인지도와 명성을 갖고 있는 독일 브랜드이지만, 그 이후 가방, 지갑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는 많은 남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몽블랑 지갑은 다른 럭셔리 브랜드 지갑에 비하여 금액이 합리적이고, 특히 인터넷이나 해외 구매대행 등을 통하여 구매하면 20만원대 가격으로 충분히 구매가능하므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남자 럭셔리 브랜드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몽블랑 브랜드의 상징인 육각별의 로고는 아주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뿐만 아니라, 정상 혹은 목표에 이르기 위해 애쓰는 이미지가 있어 사회 초년생인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 5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구찌는 과거에 주춤하거나 쇠락의 길로 갔던 적도 있었지만 그 이후 완전히 부활하였고, 현대에는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TOP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구찌 브랜드 남자 지갑 중 오피디아 GG 지갑은 현재 공식 리테일은 76만원으로 루이비통 지갑에 비하여 다소 비싼 편이고, 다른 모델 역시 금액대는 유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는 구찌 브랜드는 남자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20대 젊은 남성들에게는 대체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특히 여성들에게는 거의 호불호 없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입니다.
프라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로 엄청난 인지도를 구축한 브랜드이기도 하고, 현재에도 가장 인기 있는 TOP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남자명품 지갑 브랜드 인지도 및 순위
남자라면 누구나 명품지갑 하나 정도는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고, 특히 좋은 지갑을 소유할 경우 많은 재물이 굴러들어온다는 속설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지갑의 경우 다른 명품 가방, 소품 등에 비하여 플렉스 할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생활인이라도 한 번 정도는 구매계획을 했을 것으로 보이고, 또 나름 고가이기 때문에 주의깊게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고가의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를 추천하기 전에 남자명품 지갑 브랜드 인지도 및 순위를 먼저 살펴보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 그래프는 명품 판매 플랫폼인 필웨이에서 수입한 것인데, 붉은색 그래프가 가격을 포함한 인지도 및 인기순위를 나타내는 그래프입니다. 예상외로 구찌가 1위, 보테가 베네타가 2위, 루이비통이 3위이고, 의외로 몽블랑이 10위로 선방하고 있습니다.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는 약 2010년대 무렵부터 우리나라에 인지도를 구축하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많은 펜덤을 가진 명품 브랜드로서, 많은 남자들이 명품지갑을 고를 때 무조건적으로 고려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보테가베네타는 마치 사선으로 가죽을 위빙하여 독특하고 유니크한 외관을 만들어 자신만의 정체성과 헤리티지를 구축하였고, 그로 인해 브랜드 로고가 없더라도 누구나 보테가베네타라는 것을 쉽게 알아 볼 수 있습니다. 공식 리테일은 현재 70만원으로 구찌나 프라다.
브랜드에 비해 다소 낮은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원 탑으로 보유하기에는 2% 미흡한 느낌이 있지만 이미 좋은 럭셔리 브랜드 지갑을 소유하고 있으면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하이엔드 브랜드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명품 위의 명품, 바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흔히 에르메스, 샤넬 브랜드가 거론되지만,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라고 하는 것에 특수한 이견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위 하이엔드 브랜드인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 남자 지갑의 경우 모두 100만원을 훨씬 초과하는 초고가로서 생활인들은 쉽게 범접하기 어려운 넘사벽의 브랜드입니다.
그 중 에르메스 브랜드가 탑 오브 탑 브랜드로서 지갑 하나에 무려 200만원이 넘는데, 재력이 많지 않다면 선뜻 지정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이상으로 이번에는 남성 명품지갑 브랜드 및 모델에 관해 적극 추천하는 자료를 해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남자명품 지갑 브랜드 인지도 및
남자라면 누구나 명품지갑 하나 정도는 소유하고 싶은 생각이 있고, 특히 좋은 지갑을 소유할 경우 많은 재물이 굴러들어온다는 속설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테가베네타
보테가베네타는 약 2010년대 무렵부터 우리나라에 인지도를 구축하기 시작하였고, 현재는 많은 펜덤을 가진 명품 브랜드로서, 많은 남자들이 명품지갑을 고를 때 무조건적으로 고려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이엔드 브랜드 남자 명품지갑
명품 위의 명품, 바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흔히 에르메스, 샤넬 브랜드가 거론되지만,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라고 하는 것에 특수한 이견이 없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