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플랜티드 샐러드 추천

마켓컬리 플랜티드 샐러드 추천

캠핑 갈 때 한 끼 정도는 밀키트로 다루는 편이라 마켓컬리를 애용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음식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결국은 같은 음식만 시키게 되들라고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맛있게 먹었던 밀키트 5개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가 8,900원 rarr 15 7,565원 삼겹살 구워 먹고 마지막 입가심으로 완전 추천합니다. 삼겹살 굽던 그리들에 삼겹살도 몇 조각 넣고 쭈꾸미를 넣어 볶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햇반 2개를 넣어 마저 볶아주고 조미김이나 모짜렐라 치즈 뿌려주면 완성 매운 감칠맛과 돼지기름의 고소함에 느끼함이 쑥 내려갑니다.


샐러드 패키징
샐러드 패키징

샐러드 패키징

샐러드는 정사각형으로 비교적 폭이 높은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받아본후 나서 제일 먼저 눈에 띈 것은 세련된 포장입니다. 어디 호텔이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납품하는 샐러드처럼 파란색 라벨이 붙여져 있고, 내용물과 칼로리 그리고 앞서 플렉시테리언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것도 다른 판매되는 샐러드 포장에서 볼 수었는 디테일입니다. 각각의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채소 위에 토핑 재료들과 드레싱은 다시 칸이 구분된 용기에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또 하나 플랜티드 샐러드 포장의 감동 포인트는 색감입니다. 제가 먹은 두 종류 각각 토핑의 색깔의 대조를 확 느낄 수 있는 예쁜 색감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샐러드의 자연 식재료에서 느낄 수 있는 예쁜 색감이 먹기 전부터 이 샐러드에 대한 기대감 그리고 이 샐러드 회사가 궁금하게 했습니다.

아티제 버터롤 10개입
아티제 버터롤 10개입

아티제 버터롤 10개입

원가 5,680원 아침식사로 급속도로 준비할 때 많이 이용해요. 그냥 섭취하여도 맛있어서 어린이 오후 간식으로도 평소에 잘 먹고 있습니다. 꿀팁 3가지 1. 빵을 반으로 갈라 버터 한 덩이 넣고 딸기잼 발라 먹으면 간편한데 진짜 맛있어요. 2. 빵을 반으로 가르고 속을 조금 파냅니다. 에그샐러드와 샌드위치햄 넣으면 영양가득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됩니다.

영양정보 칼로리

모던시저 샐러드는 315 칼로리이고, 스파게티 샐러드는 390Kcal 나 됩니다. 여성 기준 한 끼 식사로는 부족하지 않은 양과 포만감을 줍니다.

모던시저 샐러드 포장지에 ”플렉시테리언”이라고 표기된 것이 보입니다. 이 뜻은 ”유연한”을 뜻하는 플렉시블(Flexible)과 베지테리언(Vegetarian)의 합성어라고 합니다. 즉 높은 수준의 채식을 실천하지 않는 채식주의자 중 가장 낮은 단계의 식습관을 지닌 사람을 위한 샐러드라는 표기입니다.

샐러드 맛

토핑 재료들을 샐러드에 넣고 그 위에 드레싱을 각각 뿌려줍니다. 플랜티드 드레싱 특징은 제 생각이지만 같은 맛의 시판 드레싱보다. 좀 더 간이 덜 한 것 같습니다. 보통 판매되거나 다른 샐러드에 같이 포장된 드레싱들보다. 덜 달고 덜 간간합니다. 한번은 드레싱 맛으로 샐러드를 먹기도 하는데 플랜티드 샐러드는 그보다는 재료의 맛에 집중해야 합니다. 재료의 맛에 집중할 수 있을 만큼 재료 하나하나의 신선도나 품질, 맛이 아주 좋습니다.

시저 샐러드에서는 개인적으로 처음 메인 토핑인 닭가슴살이 맛있었습니다. 좋은 수분감과 식감 그리고 잡내도 전혀 나지 않는 닭가슴살이 채소와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또 맛있었던 것은 올리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샐러드 패키징

샐러드는 정사각형으로 비교적 폭이 높은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티제 버터롤 10개입

원가 5,680원 아침식사로 급속도로 준비할 때 많이 이용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양정보 칼로리

모던시저 샐러드는 315 칼로리이고, 스파게티 샐러드는 390Kcal 나 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