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택지 5곳 구리 오산 용인 청주 제주 8만호 후보지 국토부발표
오늘은 국토부에서 신규택지로 구리 오산 용인 청주 제주 5곳을 발표하였습니다. 총 8만호 크기의 후보지 인데요. 그내용 한번 보시죠. 국토교통부 장관은 후속조치로 주택수요가 여러가지 입지중심으로 전국 5개지구를 공지 했습니다. 위의 지역은 수도권 이이며 구리는 1.85만호, 오산은3.1만호, 용인은 1.6만호하여 총6.55만호를 공급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수도권 지역으로 청주와 제주를 지정하였는데요. 각각 0.9만호, 0.55만호 공급계획입니다.
제주에서만 개방되는 특수한 재판
재심. 이미 확정된 판결에 심각한 문제가 있을 때 판결을 취소하고 다시 재판을 받게 하는 제도입니다. 제주지법 43재심재판정에선 2022년 3월부터 특수한 재심이 열립니다. 여기선 판사도, 검사도, 변호인도 주인공이 아닙니다. 한 재판마다. 30명 남짓씩 등장하는 피고인혹은 유족들이 오롯한 관심의 대상입니다. 70여 년만에 자신이 겪은 손해를 증언하거나, 고인이 된 피해자를 대신한 유족이 나와 아버지 얼굴만이라도 보고 싶다며 울부짖는다.
피고인석 명패도 없습니다.. 긴 시간 속솜해야쉬쉬해야했던 피해자들을 위한 법원의 배려다. 제주43은 1947년 3월 1일 제주북초등학교에선 31절 기념식을 마친 군중들이 가두 시위를 했는데, 관덕정 부근에서 시위대를 구경하던 어린아이가 기마경찰이 탄 말에 차여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
소룩스267, 시가총액 3623억원
동사는 1996년 7월 설립되었으며, 조명기구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주력제품은 LED등, 형광등, 실외등이며, 사업규모가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건설사 납품뿐만 아니라 B2C, B2G, 에너지사업, 해외사업 등으로 사업 분야를 확대.터널등은 한국도로공사ESCO사업 포함 구매 사업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조명품목군으로, 동사는 ESCO 일을 통한 한국도로공사 시장에 2019년부터 본격적 진입하여 영업 확대.
가. 상승재료 12월 8일 9시 15분 기사 소룩스가 강세다.
주당 14주를 신주 배정하는 무상증자를 결정했다는 소식이 오름세를 이끈 것으로 보입니다.
무죄 판결문, 제사상 올렸수다
그런 방식으로 2022년 2월 합수단 설치 두 달여 만에 처음 직권재심을 청구했다. 제출 자료만 2,500여 쪽에 달했다. 그리고 3월 29일, 제주지법 형사41부부장 장찬수 심리로 첫 선고가 이뤄졌다. 변 검사는 떨리는 목소리로 이렇게 구형했다. 장기간 희생자들은 통한의 세월을 살았습니다. 유족 등의 진술을 보시면 아무런 죄가 없음에도 군경에 연행돼 처벌을 받았습니다. 증거도 전혀 없습니다. 피고인 모두에게 무죄를 선고해 주십시오. 재판장은 선시 직전 유족에게 발언 기회를 부여했고, 법정은 눈물바다가 됐습니다.
갓난쟁이 때 헤어진 아버지 얼굴조차 모른다며 통곡하고, 형무소 신분장에 붙은 사진이라도 달라는 유족도 있었어요. 변 검사는 “직권재심을 하면서 사실 제일 어려웠던 건 공판에서 흘러나오는 눈물을 참는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43 재심은 한자와의 싸움
첫발 떼기가 제일 어려웠다. 변 검사는 제주 출신이었지만, 그의 학창 시절 제주에서 43은 금기어였고, 그 역시나 사건을 어렴풋이 아는 게 전부였다. 제주도 사람인데도 제대로 몰라서 부끄러웠어요. 재빠르게 620쪽짜리 43진상문서를 휴대폰에 저장하고 합수단 근무 직전까지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정독했죠. 고향에서 일어난 비극을 되짚는 일인지라 큰 사명감이 생겼습니다. 흔치 않은 재심 업무를 익히기 위해 광주지검의 518, 순천지청의 여순사건 재심 기록도 찾아 공부했다.
합수단 근무 첫 두 달은 기록과의 지난한 싸움이었다. 직권재심 대상자를 가리기 위한 피해자 신분 특정이 가장 중요해서다. 변 검사는 제주4·3평화재단과 연구소를 직접 찾아 70여년 전 자료를 받아온 뒤로부턴 ”해독” 작업에 몰두했다.
신규택지 교통대책
다른것 보다. 국토부 발표중에 이게 가장 궁금했을 텐데요. 서울 인접한 지역이 구리를 제외된 나머지는 거리가 있어서 그럼 대중교통을 뭘 어떻게 넣어줄지 입니다. 그래야 주변동네도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죠. 신규택지 지구만 생기면 악재일수도 있으니까요. 가장 감동적인 점이 오산의 오산역GTX를 명기 했다는 점이 놀랍네요. GTXC가 오산, 천안 쪽으로 갈꺼라고 말은 많았지만 이렇게 공식자료에 적어주니 오산지역 주변분들은 맘이 편안해 지시겠어요. 이외에도 구리에 상봉, 망우, 장지호수공원에 철도역과 청주에도 오송역, 청주공항 연계 대중교통망이 다.
기존에 계획된 이요가 있었네요. 이래서 철도사업계획은 잘 봐둬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주에서만 개방되는 특수한
재심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소룩스267 시가총액
동사는 1996년 7월 설립되었으며, 조명기구 제조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무죄 판결문, 제사상
그런 방식으로 2022년 2월 합수단 설치 두 달여 만에 처음 직권재심을 청구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