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드라마 국내 영화 순위 비교 추천

ott 드라마 국내 영화 순위 비교 추천

저는 저 스스로를 OTT 괴물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구독하는 OTT 서비스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유투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티빙 다. 구독하고 있습니다. . 이번달에는 진짜 새로 볼 만한 예능 드라마 영화가 많은 것 같습니다. . 하나씩 서서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살인자난감 넷플릭스 강추 웹툰 베이스로 나온 넷플릭스 신규 드라마 살인자난감입니다. 이번 드라마에는 이탕 역의 최우식, 장난감 역의 손석구가 나옵니다. 네이버에 치면 나오는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우발적 살인 이후로 인생이 달라진 평범한 대학생. 죽은 사람이 모두 악랄한 범죄자로 밝혀지면서, 본인에게 악인을 감별하는 능력을 파악하고 내면의 딜레마가 커져간다.


imgCaption0
인비저블 게스트 손님

인비저블 게스트 손님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범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2016입니다. 아드리안 마리오 카사스의 연인 로라 바바라 레니는 의문의 습격으로 죽음을 맞이합니다. 범인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 아드리안은 강한 용의자로 지목당합니다. 자신의 분한 누명을 풀기 위해 아드리안은 승률 100의 변호사 버지니아 안나 와게너를 선임하고, 남은 3시간 동안 사건을 재구성해 무죄를 입증하려 합니다.

각종 ott서비스에서 시청할 수 있는 이 영화는 인비저블 게스트 혹은 세 번째 손님이라는 제목으로 스트리밍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영화가 진행될수록 점점 밝혀지는 진실에 몰입감은 더해져만 갑니다.

내 연애의 기억

청불, 로맨스, 코미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내 연애의 기억 My Ordinary Love Story, 2014입니다. 슬픈 여섯 번의 연애 후, 다시는 연애 따위 하지 않으리라 마음먹은 은진 강예원이지만 순수 로맨틱 청년 현석 송새벽으로 인해 은진은 다시 마음의 문을 열고 사랑을 시작합니다. 두 인원은 결혼을 생각할 만큼 관계가 깊어지지만 도무지 사랑해야만 되는 말을 하지 않는 현석때문에 은진은 마음이 불안해져 갑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현석의 핸드폰에 낯선 여자의 수상한 문자를 발견하게 된 은진은 이렇게 일곱 번째 연애마저 끝내 버릴 수 없습니다.는 생각에 비밀리에 현석의 뒤를 쫓게 되고 그에 대한 믿을 수 없는 비밀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자백 Confession, 2020입니다. 성공한 기업가 유민호 소지섭는 연인 김세희 나나를 죽인 고유한 용의자로 지목당합니다. 유민호는 자신의 누명을 풀기 위해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 김윤진를 찾아가 자신의 무죄 입증을 위해 사건을 재구성합니다. 앞서 소개드린 영화 인비저블 게스트의 한국 리메이크 버전의 영화입니다. 최근 시기 마스크걸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배우 나나가 배우 소지섭의 연인으로 등장합니다.

리메이크작 자백은 원작과 결말부가 조금 달라졌고, 부분 부분 각색된 부분이 있으나 큰 스토리라인은 같습니다. 두 영화 중 무엇을 더 추천하고 싶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두 편 다. 보셔도 될 것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GP506

영화 GP506 2008은 영화 알 포인트 2004를 연출한 공수창 감독의 미스터리공포 영화로, 배우 천호진, 조현재, 이영훈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비무장지대에서 병사 20명이 몰살당하는 의문의 사건이 벌어진 후 노성규 원사 천호진가 수사관으로 파견됩니다. 노 원사는 도착한 곳에서 고유한 생존자이자 피범벅을 한 채 도끼를 손에 든 강진원 상병 이영훈을 체포하게 되죠. 하지만 강 상병은 하루도 지나지 않아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망해 버리고 노 원사는 21명의 수색대와 함께 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기 시작하는데. GP라는 특수한 장소는 이 영화의 분위기와 스토리에 가장 잘 맞추는 배경으로, 영화 알 포인트 2004에 이어 군대라는 조직의 특성을 감독이 영화에 잘 표현하였습니다.

영화 불신지옥 2009은 영화 건축학 개론 2012을 연출한 이용주 감독의 데뷔작으로 배우 남상미, 류승룡, 심은경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10. 독

영화 독 2008은 김태곤 감독의 공포드라마가족 장르의 영화입니다. 부모의 유산을 처분하고 서울의 아파트로 이사 온 상황 임형국과 영애 양은용 부부와 딸 미애 류현빈는 곧 태어날 둘째 소식과 새로운 사업의 성공으로 기쁜 한 때를 보냅니다. 이들은 어느덧 이웃의 다정한 장로 부부와 가깝게 살며 생전에 믿지도 않던 교회에도 나가지만 형국과 영애는 두드러지게 딸 미애를 예뻐하는 장로의 노모가 왠지 불편하기만 하죠. 그러던 어느 날, 장로의 노모가 세상을 떠나고 미애는 괴상한 행동을 하기 시작하는데 이 영화는 한 가족의 파국을 긴장감유발 속에서 꽤나 섬세하게 보여주며, 얼핏 종교를 비난하는 소재를 갖고 있는 듯하지만 극 중 주인공들의 내면을 종교에 결합시켰습니다.

이 한국 공포 영화들은 스릴 넘치고 긴장감유발 있는 줄거리로 당신을 앉은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비저블 게스트 손님

미스터리 스릴러, 서스펜스, 범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인비저블 게스트 The Invisible Guest, 2016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내 연애의 기억

청불 로맨스, 코미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내 연애의 기억 My Ordinary Love Story, 2014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P506

영화 GP506 2008은 영화 알 포인트 2004를 연출한 공수창 감독의 미스터리공포 영화로, 배우 천호진, 조현재, 이영훈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