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스마트폰 분실 시 해결 방법
가끔씩 택시를 이용합니다. 보시면 기사님들 얘기 들어주느라 진이 빠지는 경우들 한 번쯤은 겪어보셨을 텐데요. 카카오 택시는 출발지 도착지 결제까지 한꺼번에 카카오 T앱에서 행해지기 때문에 기사님과 택시를 타는 한꺼번에 말 한마디 하지 않고 도착지까지 갈 수 있다는 점이 좋더라고요.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서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예약, 호출하고 자동결제 등록까지 할 수 있게 차근차근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택시는 별도로 콜 회사에 전화를 하거나 하지 않아도 되는 카카오 T앱만 설치하면 택시 이용을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모님 댁을 출발지로 설정하시고 우리 집을 도착지로 설정하고 결제까지 하면 부모님은 택시요금도 따로 내실 필요 없고 간편하게 부모님 댁에서 우리 집까지 오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 채팅하기
또한, 채팅을 통해 고객센터 상담원과 간단히 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채팅 방법입니다. 메인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내 정보를 터치합니다. 고객센터를 찾아서 서비스 문의를 선택합니다. 카카오톡이 실행되면 채팅방으로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채팅방에서 아래쪽에 있는 채널 메뉴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그 후 상담사와의 대화가 가능한데, 최소 5자 이상의 질문을 입력하면 상담사와의 채팅이 시작됩니다.
이렇게 카카오택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과의 채팅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만약에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긴다면 긴급한 상황일 수도 있으니, 위의 방법을 참고하여 급속도로 이슈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글을 마치며
개인적으로는 가격이 조금은 비싸지만 편리하고 하나하나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하는 번거로움을 벗어나고 특히나 일부 불다정한 개인택시 예약 등 등의 정신적인 소모를 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깔끔하고 간편하게 택시를 활용하는 점에 대하여 카카오택시가 훨씬 더 혜택이 많습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카카오택시 활용하는 방법과 더불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려드렸으니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