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빈티지 타운 맛집, 미쉐린 여행 안내사 추천 2곳, 굴 볶음집, 시푸드 레스토랑, 위치

푸켓 빈티지 타운 맛집, 미쉐린 여행 안내사 권장 2곳, 굴 볶음집, 시푸드 레스토랑, 위치

푸켓 올드 타운 맛집 중에 4곳의 정보 정리입니다. 이 4곳의 공통적으로 특징은 싸고 맛있는 로컬 식당으로 올드 타운 근처에 있습니다. 가격, 위치 정보도 함께 보겠습니다. 먼저 미쉐린 가이드북 제안 푸껫 올드 타운 맛집 푸껫 올드 타운에서 걸어서 야 1015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맛집들의 공통점은 크게 2가지입니다. 맛있고, 저렴한 지역 맛집입니다. 처음에 아는 지인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는 데, 미쉐린 가이드북 마크보고 눈을 의심했습니다.

설마 음식과 타이어를 같이 파나? 저는 미쉐린 마크가 있으려면, 보통 고급진 레스토랑만을 연상하고 있었습니다. 저의 상식을 뒤덮는 광경에 좀 놀랬습니다.


imgCaption0
푸켓 맛집 위치

푸켓 맛집 위치

재미있는 사실이, 저는 이 두 가게의 이름을 모릅니다. 위치만 알 뿐입니다. 영상이나, 나누는 사진을 보면, 영어가 없습니다. 해서, 사진에 있는 위치 데이터를 통해, 위치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2번째, 방문하고 알게 되었는데, 두 가게의 거리는 정말 가깝습니다. 도보로 23분 거리입니다. 만약 하루에 두 곳의 음식을 체험하고 싶다면, 특히 두 분이라면, 하나를 시켜 드시면 됩니다. 만약 둘 중에 하나만 간다면, 저는 첫 차례 약 3불짜리의 식당을 권합니다.

가게 이름이 태국어라 알 수가 없습니다. 만약 푸껫을 방문하신다면, 호텔 데스크 직원분에게 사진을 보여주고, 태국어로 구글 맵을 찍어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올드 타운에서 걸어서 20분입니다. 저녁에는 정체가 있으니, 걸어서 오시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푸켓 올드타운 시푸드 레스토랑 맛집

위의 음식을 먹고, 옮긴 곳의 음식입니다. 이곳에서 게 카레가 빠졌습니다. 게는 가격이 높아서 그렇지, 아주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않았습니다. 왼쪽 중간에 모닝 글로리라는 야채가 있는 데, 화교 식당에는 다. 있는 거 같습니다. 말레이시아에서 중국인 외식하는곳에서 많이 먹었는 데,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즐겨차는 야채 음식입니다. 새우가 매우 컸고, 칠리소스와 유사한 데, 또 다른 소스맛이었습니다.

총메뉴는 새우, 게 죽, 게 카레, 야채, 밥, 술 한 병해서, 약 삼만 오천 원 나왔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 새우는 크기가 크고, 튼실해서, 2개 먹으니깐 더는 못 먹을 거 같았습니다. 여기는 여러가지 해산물 음식을 파는 곳으로, 시푸드를 저렴하게 누리고 싶다면, 좋은 곳입니다.

푸켓 굴 볶음집

이 음식의 이름을 어떠한 방식으로 불러야 할지 몰라서 그냥 굴 볶음집이라고 했습니다. 푸껫은 큰 섬이기 때문에, 신선하 시푸드를 이용한 음식이 각양각색으로 있고, 육지와는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 육지로부터의 여러가지 식재 공급이 원활합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음식들이 발달해 있습니다. 아래가 음식입니다. 가격은 약 3불 정도입니다. 주요 재료는 굴, 생 계란, 마, 그리고 전분인지, 녹말인지를 넣고, 여러가지 소스를 넣어 철판에 볶습니다.

위의 영상에 거의 처음부터 끝까지의 만드는 모습이 나옵니다. 2번 방문하면서, 제대로 만드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옆의 야채는 생으로 주는데, 볶아 달라고 하면 볶아줍니다. 맛도 일품이지만 식감이 대단히 훌룡합니다.

다른 맛집 두 곳

저희는 총 네 곳의 맛집을 갔었고, 처음 간 곳은 솜찟이라고 하는 면집과 그 옆에서 꼬치를 파는 가게였습니다. 이곳도 두 번 갔습니다. 면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국물의 맛이 독특하고 맛있어 물어보니, 보통 Thailand 면집은 닭고기로 육수를 만드는 데, 여기는 비싼 새우로 육수를 우려내고 있었습니다. 달짝 지근하면서 더 맑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나중에 놀란 것이, 이곳이 100년이 넘은 가게였다는 것입니다.

가격도 약 3천 원 정도였습니다. 옆 집은 꼬치 집인데, 60년 정도 되었습니다. 두 가게의 손님들이, 옆 가게의 음식을 서로 시키며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또한 재미있었습니다. 푸껫을 가시면 이 4곳의 맛집을 체험해 보기를 바랍니다. 시내 안에 있지 않과, 모두, 약간 벗어나 있습니다. 안에 있다면야 높은 월세 때문에 가격이 상승합니다. 푸켓 올드 타운 맛집, 미쉐린 가이드북 제안 두 곳과 면, 꼬치집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푸켓 맛집 위치

재미있는 사실이, 저는 이 두 가게의 이름을 모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푸켓 올드타운 시푸드 레스토랑

위의 음식을 먹고, 옮긴 곳의 음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푸켓 굴 볶음집

이 음식의 이름을 어떠한 방식으로 불러야 할지 몰라서 그냥 굴 볶음집이라고 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