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맛집 매곡동 금모래국밥_내장국밥 24시영업

광주 맛집 매곡동 금모래국밥_내장국밥 24시영업

왜 특정지역에서만 특정 정당의 현수막이 훼손되고 있는가? 지방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야말로 안타깝다. 유난히 전남의 광주에서는 국민의 힘의 후보자 현수막이 찢어지는가? 그곳에서 사는 모든 분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정당의 편협적인 사고로 동, 서, 남, 북으로 가르는 행동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주장하는 당이 옳다면 상대 당들도 옳기 때문입니다. 광주광역시에서 국민의힘 61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의 현수막이 사라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2일 광주 북부경찰서 등에 의하면 이날 오전 7시 45분쯤 광주 북구 말바우시장 인근 병원 앞에서 정승주 광주 북구의원 국민의힘 후보의 현수막이 사라졌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imgCaption0
금모래국밥 방문 후기


금모래국밥 방문 후기

광주 맛집 금모래국밥의 기본반찬으로는 여느 국밥집과 다르지 않게 양파와 청양고추, 부추무침, 겉절이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오며, 곁들여 먹는 소스로 새우젓, 소금, 쌈장이 있습니다. 간과 허파는 셀프바를 사용해서 먹을 만큼만 가져왔습니다 매장 가운데 구비된 셀프바에서 미흡한 반찬을 드실 만큼 덜어갈 수 있으며, 간과 허파도 무한제공하기 때문에 드실만큼 셀프로 담아 올 수 있습니다. 간과 허파는 서비스로 나오는 거지만 냄새도 안 나도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국밥 나오기 전에 기다리면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주문한 금모래국밥내장이 나왔어요.

뜨거운 뚝배기에서 보글보글 끓고 있는 국밥 위에 양념다대기가 올라가 있고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국밥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양념다대기를 국물에 풀었더니 얼큰한 국물로 변했습니다.

한 줄 요약 남의 식당에서 키우던 고양이를 끌고 가 잔혹하게 죽인 20대가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2. 광주에서 열세살 정창현 실종 경찰이 이틀 전 광주광역시에서 실종된 중학생 정창현13군에 대한 실종경보를 발령했다. 경찰 등에 따르면, 광주북부경찰서 실종수사팀은 지난 16일부터 북구 일곡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사는 정군이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해 수색 업무를 벌이고 있습니다. 정군은 이날 오전 학교에선 집으로 돌아온 뒤 아파트를 착수하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연락이 끊겼다.

정군은 키 151, 몸무게 36로 마른 체형에 갸름한 얼굴형입니다. 실종 당시 감색과 녹색이 혼합된 패딩 차림에, 헤지스 가방을 메고 운동화를 신고 있었습니다. 사흘간 수색 업무를 벌여온 경찰은 이날 한파와 많은 눈이 내리고 있는 점을 감안해 시민들에게 실종경보 쪽지를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