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성 좋은 고냥이 사료 로얄캐닌, 나이대별 사료 추천
성묘가 된 냥이 주식으로 어떤 사료가 좋을까요? 입맛 어려운 고양이는 사료 결정에 있어 고민됩니다.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사료를 찾아 안내드립니다. 어릴때부터 먹었던 베이비 사료에서 이제 성인이 되어 어른식으로 바꿔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기 냥이 입맛이 짧아 사료 선택이 어려웠습니다. 5개월7개월 부터는 중성화수술을 위해서 건강한 사료를 미리 먹이기 위해 병원에서 적극 권하는 힐스 캔 사료를 꾸준 히 먹여왔는데 사료비가 생각보다.
많이 드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병원에 가는것 보다는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막는 것이 좋기 때문에 좋은 사료를 찾아 먹이려고 노력해봅니다.
고양이는 아파도 아프다고 표현을 하지않고 오히려 구석진 곳으로 숨거나 밥을 먹지않는 등 건강사안을 조기에 발견할수 없기때문에 규칙적으로 병원 방문은 건강 사안을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7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받고 필요한 예방 접종을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집에서 생활하는 고양이는 크게 먹이지 않아도 괜찮지만 외출 냥이라면 특히나내부 구충제와 외부 구충제를 주기적으로 투여하여 고양이의 건강을 지키고 기생충 감염을 예방합니다.
출생 1년 이후 성묘
인도어, 인도어 롱헤어
생후 13개월부터 7년까지 급여가능한 사료입니다. 성묘가 되고 나면 어릴 때보다는 활동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단백질처럼 열량 높은 영양소를 줄일 필요가 있습니다. 로열캐닌 인도어, 인도어 롱헤어는 냥이 변의 양과 냄새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잘 움직이지 않는 고양이에게 적정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인도어 롱헤어는 장모종 고양이를 위한 사료입니다. 실내에서 생활하는 장모종일경우 헤어볼 생성이 쉽기 때문에 헤어볼의 장내 이동을 돕고 차전자를 포함한 식이섬유가 자연적인 방식으로 헤어볼 배출을 도와줍니다.
또한 EPA, DHA를 함유하여 반짝이는 피모의 상황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트
적절한 칼로리를 제공하여 비만묘 고양이들의 체형관리에 도움을 주는 체중조절 사료입니다.
새끼 냥이 때부터 먹었던 힐스에서 나온 캔 사료입니다. 야채와 순살 고기가 잘 배합된 사료로 수술 후 회복식으로 많이 먹이는 사료라고 합니다. 영양성분 상태가 잘 배합되어 있어 일반 사료로 먹여도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물병원에서 판매되는 처방식으로 나오다. 보니 시중에서는 구입하기가 어렵습니다. 현재는 힐스에서 나온 헤어볼 컨트료 건식 사료를 먹고 있습니다. 이 사료는 다른 사료와 달리 알갱이 큰 편에 속합니다.
고양이는 사료를 부셔서 먹고 있습니다. 여러 헤어볼 사료를 먹여봤지만 현재까지 잘 먹고 있는 사료입니다.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장모형 노르웨이숲 고양이를 위한 헤어볼 컨트롤 사료입니다. 배낭 형으로 된 장모형 냥이 제안 사료이기도 한데요 알갱이로 되어 있어 식감이 좋게 되어 있습니다. 냥이 마다. 다르겠지만 알갱이를 반으로 잘라줘야 먹는 경향이 있습니다. 네덜란드에서 만든 습식 사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