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ST란 (1) 비디오 홍보 및 종류
안정되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애드센스 수입으로 생활을 유지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이를 위해서는 Google SEO에 최적화된 블로그 글을 쓰고 동영상을 만드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검색했을 때 상단에 올라갈 수 있는 글쓰기와 유튜브 개발 비법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SEO는 지속적으로 변화할 수 있으므로, 결과를 정밀 탐구출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꾸준한 분석과 수정이 필요합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 Ubersuggest 등의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과 연관된 키워드를 식별해놓을 필요가 있습니다.
기본 키워드와 관련되는 보조 키워드 몇 가지를 선정해야 합니다.
신규 유튜브가 조회수를 늘리는 비법
새로운 유튜브 채널에서 노출이 많이 되고 조회수를 늘리려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전략적인 측면도 필요합니다. 키워드 조사 Google 트렌드, YouTube의 검색 제안 기능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최근 유행하거나 틈새시장에 맞는 관련 키워드를 선정해야 합니다. 동영상 제목, 설명, 태그에 이와 닮은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하고 일관된 썸네일 비디오 콘텐츠를 바르게 표현하는 눈길을 끄는 썸네일이 필수적입니다.
강력한 영화 유튜버는 썸네일을 만드는 데 거의 하루 종일을 쓴다고 합니다. 굵은 텍스트, 에너지가 넘치는 사진, 클로즈업 등을 사용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로고나 닮은 색상, 스타일을 사용하여 동영상 전체에서 일관된 브랜딩을 이어서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Deepbrain AI 도구를 사용하면 기본 텍스트를 사용하여 AI 비디오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준비한 후 텍스트 음성 변환을 사용하면 5분 이내에 AI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3가지 빠른 스타트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새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자신만의 PPT 템플릿으로 시작하거나 스타트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수동으로 입력하거나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업로드한 PPT 콘텐츠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적절한 언어와 AI 모델을 선택하고 편집을 완료한 후 합성된 영상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콜로시안 Colossyan 은 기계 학습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하는 인공 지능 및 비디오 개발 도구를 구축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 PPT 발표와 인공지는 AI 아바타가 접목되어 HR 교육 동영상부터 YouTube 클립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도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 생성기를 사용하면 여러가지 아바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아바타에 대한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동영상을 생성한 후 버튼 하나만 누르시면 전체 동영상을 자동으로 번역하여 여러가지 영역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악센트와 의상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0개 이상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옵션입니다.
신테시아 Synthesia 는 AI 아바타로 비디오를 빠르게 만들 수 있는 AI 비디오 생성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에는 120개 이상의 언어로 구성된 스위트한 음성과 140개 이상은 AI 아바타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가지 템플릿, 모니터 레코더, 미디어 라이브러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ynthesia는 Google, Nike, Reuters 및 BBC와 같은 세계적으로 강력한 회사에서 사용됩니다.
Synthesia를 사용하면 어려운 영상 장비나 촬영 장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70개 이상의 여러가지 AI 아바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귀하의 브랜드를 위한 전유권 AI 아바타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리 설정된 아바타 외에도 자신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수익 만들어내는 방법
Google 애드센스의 수익이 창출되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웹사이트의 틈새시장, 만드는 콘텐츠 유형, 잠재고객의 지리적 위치, 방문자 수, 광고 게재위치, 클릭수 등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애드센스 수입은 일반적으로 클릭당 비용CPC과 1,000회 노출당 비용CPM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평균 CPC는 아주 다양할 수 있으며 그 범위는 몇 센트에서 몇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CPM은 광고주가 1,000회 노출에 대하여 지불할 의사가 있는 금액입니다. 애드센스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틈새시장: 일부 틈새시장은 다른 틈새시장보다. 더 높은 가격의 광고를 유치합니다. 예를 들어, 금융 및 기술 관련 콘텐츠의 CPC 비율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지리적 위치 광고주는 특정 국가의 트래픽에 대하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