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아씨들 드라마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오늘은 작은아씨들 드라마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총정리 들어갑니다. 김고은, 위하준, 남지현 등 잘 보고된 배우들이 총출동 했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작은아씨들 드라마는 9월 3일 첫방송된 tvN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현재 10회까지 방송되었고 총 12부작으로 이번주 주말이죠, 10월 9일에 막방을 하네요. 젊은그들이 주인공인 이야기를 쓰고 싶었다.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듣길 원할까?사랑도 아니고, 복수도 아니고, 모험도 아니고돈에 대한 이야기가 아닐까?우리 사회 곳곳에 돈에 대한 이야기가 넘쳐흐른다.
그런 사회의 영혼은 어떤 모습일까?돈에 대한 우리들의 욕망은 어디에서 왔을까?오늘도 우리는 돈에 대해 무슨 말을 하고 무슨 꿈을 꾸었나?그런 것들을 쓰려고 했다.
등장인물인물관계도
오인주 역김고은 원작의 마거릿 마치를 모티브로 합니다. 빈곤한 집안의 처음 딸. 오키드건설 재무팀 경리. 돈 세는 걸 좋아해서 건설 회사에서 경리로 일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선 왕따다. 한 때 결혼으로 집안을 일으켜 보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돈이 꽤 있어 보이는 남자를 골라서 결혼했지만, 허울 좋은 사기꾼이었습니다. 그래서 이혼했지만, 또 언젠가는 성공적인 재혼을 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마음 깊은 곳에는 포근하고 따뜻한 집에서 가족들과 먹고살 걱정 없이 지내면서 고운 이불을 덮고 자고 싶다는 청결한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인경 역남지현 원작의 조세핀 마치를 모티브로 합니다. 빈곤한 집안의 둘째 딸. OBN 사회부 기자.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한 노력파이기도 하지만, 실제로도 지혜로운 편입니다. 열심히 학습하고 올바르게 살면 성공할 수 있을 줄 알았습니다.
작은아씨들 등장인물
빈곤한 집안의 첫째딸. 이 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부리나케 취직해 돈을 벌었다. 돈 세는 걸 좋아해서 건설 회사에서 경리로 일합니다. 회사에선 왕따. 남자들한테 좀 인기가 있다고 떠올려서 결혼으로 집안을 일으켜 보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돈 깨나 있어 보이는 남자를 골라 결혼했는데 허울 좋은 사기꾼인 걸 알게 되어 이혼. 그 때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언젠가 성공적으로 해낸 재혼하리라는 계획도 있습니다. 마음 속 가장 깊은 곳에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집에서 온 가족 모두 이틀째 먹을 걱정 없이 고운 이불을 덮고 자고 싶다는 꿈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인주의 직장 동료. 회사의 또 다른 왕따. 상고를 졸업하고 서울에 올라와 건설 기업 경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인주에게 요령껏 일하는 방법을 비롯해 여러 가지를 가르쳐 줍니다. 빈곤한 집안의 둘째 딸.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