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과 위생, 실용성까지 잡은 보온도시락 권장 5가지

보온과 위생, 실용성까지 잡은 보온도시락 권장 5가지

구입 가격은 배송비 포함 1만원. 주문하고 다음날 배송왔다.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기 위해 보온 도시락을 열심히 검색했는데, 밥국 조합으로 담을 수 있는 보온 도시락 세트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차라리 보온 죽통2개를 사고, 반찬통은 따로 하는게 낫겠다. 싶어서 보온 죽통을 또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사용한 재질, 제품의 마감, 무게, 디자인, 보온 성능, 내구성, 용량 등. 기준이 많습니다.. 고급 제품들은 고급 제품들대로 나름의 가치가 있고. 3만원 짜리와 1만원 짜리를 비교해보시면 2만원이나 다른 것 같지만, 3만원 짜리 하나 사서 10년 쓰는데 1만원 짜리는 3년에 한번씩 바꿔야 한다면, 차라리 3만원의 품질을 10년간 활용하는 게 나을 수도 있습니다.


imgCaption0
쌀 양과 시간

쌀 양과 시간

기본적으로 같이 오는 계량컵이 있었으나 용량은 180ml이고, 설명서에는 이게 1인분이라고 나와있어요. 하지만 저 똑같은 경우 쌀 씻기는 귀찮고, 옛날의 쌀에서 나는 냄새가 싫어서 150g 단위로 포장되어 나온 쌀을 먹고 있는데요, 저에게는 한 끼에 이 정도로 충분하더라고요.

키친아트의 원터치 미니 전기밥솥에 넣어 밥을 했을 때 2분의 1 정도의 양이 나오는데 밥솥 그대로 꺼내 섭취하여도 될 정도입니다.

자취남이니 설거지 거리 하나라도 줄이기에 딱 좋아요. 제가 약간 진 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쌀을 불리지 않고 밥을 해서 물은 1cm보다. 조금 넘게 넣는데 제 취향에는 딱 맞았습니다.

3시간 후 자동 off

이 제품의 좋은 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게 바로 이 점인데요, 보온 후 3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돼요. 밥솥을 큰 걸 쓸 때는 밥이 좀 남으면 보온도 계속 켜 둬야 하고 밥도 마르고 할 텐데 이 기능이 있어서 밥이 남아도 버리지 않게 되더라고요. 3시간 뒤 밥솥이 꺼질 때 알림음이 나와서 밥이 좀 남는 날에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 날 다. 먹고 있습니다.

타푸코 스테인레스 죽통 보온 도시락 세트

총 용량 1050ml 물건 사이즈 88 x 150mm 물건 중량 550g 이중 진공 단열 구조로 뛰어난 보온력 견고한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위생적 넉넉한 반찬통 3개 구성으로 여러 반찬요리 담기 가능 이중 진공 단열 구조의 본체를 가지고 있어 철저한 보온과 보냉이 가능하며, SUS 304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들어져 녹이 슬지 않으며, 충격에 강한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특히, 넉넉한 반찬통 3개 구성으로 여러 반찬을 담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이중 뚜껑 구조로 보온력이 높으며, 겉뚜껑은 음식을 덜어먹는 용기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직관적인 버튼

키친아트의 원터치 미니 전기밥솥에는 4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취사, 예약, 죽, 보온취소로 간단하고 실용적으로 이뤄져 있어요. 설명서 안 봐도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이 어려운 걸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큰 혜택이 될 듯합니다. 혼자 쓰는 건데 버튼과 메뉴가 복잡하진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딱 필요한 기능만 알기 쉽게 직관적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자취 초보들도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써모스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보온백 세트 TKLH1500SBG

무광의 심플한 블랙 스톤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 1500ml 용량의 대용량으로 푸짐한 끼니 가능 스테인리스 이중진공구조로 뛰어난 보온력 고품질 스테인레스 304 소재로 위생적 스팀홀과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 발전 텀스 블랙 스톤 보온도시락은 안정된 스테인리스 304 소재와 이중 진공 구조로 강한 보온 효과를 제공합니다. 1500ml의 대용량으로 푸짐한 양의 끼니 가능하며, 무광의 블랙 스톤 컬러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냄새와 색상이 배지 않는 내부 스테인레스 재질은 고품질을 보장하며, 스팀홀과 실리콘 패킹으로 국물이 새지 않게 해 줍니다. 도시락 전용 가방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휴대성을 높입니다.

아쉬운 점

작아서 그런지 물받이 같은 게 없더라고요. 밥 할 때 증기가 나오면 그대로 바닥으로 흘러서 닦아줘야 하는 게 좀 아쉽긴 해요. 그래서 저는 밥 할 때 키친타월 한 장 깔아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뚜껑과 본체가 부착되어 있지 않아서 뚜껑을 주의깊게 다루지 않으면 오픈하고 닫을 때 바닥에 떨어뜨릴 수 있어요. 이게 그래도 뚜껑 청소할 때는 혜택이 되기도 하는데, 그래도 이왕이면 본체와 부착되어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햇반과 배달만 먹던 시절, 어머니와 통화할 때마다. 전기밥솥 하나 사라고 잔소리를 하셨는데, 막상 사고 나니 그 원인을 알 것 같습니다. . 비록 햇반보다.

자주 묻는 질문

쌀 양과 시간

기본적으로 같이 오는 계량컵이 있었으나 용량은 180ml이고, 설명서에는 이게 1인분이라고 나와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3시간 후 자동 off

이 제품의 좋은 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게 바로 이 점인데요, 보온 후 3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돼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푸코 스테인레스 죽통 보온 도시락

총 용량 1050ml 물건 사이즈 88 x 150mm 물건 중량 550g 이중 진공 단열 구조로 뛰어난 보온력 견고한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위생적 넉넉한 반찬통 3개 구성으로 여러 반찬요리 담기 가능 이중 진공 단열 구조의 본체를 가지고 있어 철저한 보온과 보냉이 가능하며, SUS 304 스테인레스 재질로 만들어져 녹이 슬지 않으며, 충격에 강한 견고함을 자랑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