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그림과 오늘의 유머 고슴도치 편
프롬프트는 아래와 같다. 재수없지만 재미있는 표정의 코믹한 이모티콘, 황금색 피부, 아저씨 수염, 짧은 포니테일 Funny emoji with grumpy but funny expression, yellow skin, uncle beard, short ponytail 다시 Checkpoint를 icomixv02pruned 에서 protogenx32Photorealsm으로 변경 프롬프트를 수정했다. 아저씨를 빼고, 여자로 구글 번역기로 웃긴짤을 영어로 검색하니 Funny meme라고 해서 추가 그리고 코믹 아트 스타일comic art style로 만화처럼 만들어 달라고했다.
래핑카우야, 넌 왜 빨갛게 물든 거니??
사실 가장 궁금했던 것. 보라색 고릴라, 노랑색 코끼리처럼 빨간색 소는 눈에 확 들어오는 혜택이 있지만, 자칫하다가 큰 낭패를 볼 수도 있을만큼 과감하단 생각이 들었다. 왜 빨간색인걸까? 찾아보니 빨간색은 당시 유명했던 인쇄장치 기업 Vercasson에 맡기면서 시작됐다고 합니다. Vercasson과 Bel이 머리를 맞대며 심사숙고 했을 듯. 추측컨대 창립자 Bel은 자기 브랜드만의 강렬한 컬러를 원해서가 아니었을까. 싶습니다.
또렷한 이유는 없는 것 같지만, 명백한 건 시선 끄는데는 100 성공했다는 점 사실 래핑카우의 소를 처음 디자인한 건 창립자 Bel 이었는데 세계 1차 대전 도중 한 여행 핸드백 그림에서 영감을 받고 슉슉 그렸다고 합니다.
싱글벙글 웃는 게 예쁘구나 래핑카우야
웃는 얼굴에 침도 못 뱉는다는데 너처럼 복스럽게 웃는다면, 너를 안 살 수가 없잖녀? Its Better to Laugh 브랜드명 이름과, 슬로건, 로고에까지 한묶음으로 느끼는 한 메시지, 웃는 게 좋아 브랜드명 컨셉트가 매력적이고, 명확하며, 일관적이라면 팬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똑똑히 보여주는 래핑카우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유쾌합니다. 래핑카우의 웃는 모습과 채도 높은 빨강색까지. 이런 게 바로 제대로 된 브랜딩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 이용자에게 구체적인 감정을 느끼게 만드는 것. 멋지다.
래핑카우.넌 뉘 집 소니??
첫째 래핑카우는 한우는 아니었다. 뭐 그 정도는 예측했지. 래핑카우는 프랑스 출신이었다. Bon Jour 또한 꽤나 유서 깊은 집안. 1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치즈 전문 기업 벨Bel의 고급형 치즈 브랜드였던 것 래핑카우는 1921년 프랑스 Leacuteon Bel 공장에서 탄생했습니다. 합니다. 또한 치즈 자체가 혁명적이었다고 하는데 독특한 알루미늄 포장 덕분에 쉽게 보존하고 운반할 수 있는 최초의 부분 가공 치즈였던 것. 포장 하나만으로 엄청난 차별 포인트가 있었던 거다.
1929년 처음 제품이 출시되었고, 현재는 큐브, 포션 등 여러가지 형태의 치즈 제품으로 글로벌 소지바들에게 사랑을 뿜뿜 받고 있습니다. 합니다.
빈대 관리와 관련하여 방지
빈대를 관리하고 방지하기 위한 일반적인 방법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침대와 주변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빈대의 서식지를 제한합니다. 중고 가구나 물건을 구입할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중고 가구가 빈대를 운반할 수 있으므로 검사하고 청소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후 짐을 풀 때, 짐을 검사하고 세탁하면 집으로 빈대를 가져올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빈대는 주로 사람이 휴식을 취하는 장소에서 발견되며,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 소파, 의자, 벽면, 바닥 러그, 전기 스위치 등 여러가지 장소에서 서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집 안의 숨을 곳을 찾아 머물러 있으며, 침대 매트리스와 침구는 주로 암컷이 알을 낳는 곳입니다. 빈대는 사람의 피를 주로 먹는데, 특히 밤에 활동하여 사람이 자는 동안 피를 빨아 먹습니다. 물려면 영양분을 흡수하고 기둥 형태로 팽창하게 되며, 빈대가 물고 간 곳 주위에 가려운 반점, 발진, 상처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빈대는 번식을 통해 급속도로 증식할 수 있습니다. 암컷 빈대는 주로 침대와 침구에서 알을 낳는데, 하루에 200250개 이상의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너.맛있니?
첫째 내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래핑카우 이 두 종류다. 치즈보다는 김치를 최애하는 내 입장에서는 낯설수밖에. 토마토나 비스킷이랑 같이 먹는 거 추천 아직 한국에서는 맛도, 이름도 생소하지만 끝내주는 브랜딩이란 생각이 든다.
자주 묻는 질문
래핑카우야 넌 왜 빨간
사실 가장 궁금했던 것.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싱글벙글 웃는 게 예쁘구나
웃는 얼굴에 침도 못 뱉는다는데 너처럼 복스럽게 웃는다면, 너를 안 살 수가 없잖녀? Its Better to Laugh 브랜드명 이름과, 슬로건, 로고에까지 한묶음으로 느끼는 한 메시지, 웃는 게 좋아 브랜드명 컨셉트가 매력적이고, 명확하며, 일관적이라면 팬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똑똑히 보여주는 래핑카우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래핑카우넌 뉘 집 소니??
첫째 래핑카우는 한우는 아니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