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조식 후기
그랜드하얏트 제주 찜질방 좋은곳 스파 사우나 권장 평소 목욕탕이나 찜질방을 자주 가진 않지만 분기마다. 최소 한 번은 몸에 쌓인 독소와 때를 벗겨내기 위해 찾곤 합니다. 연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목욕탕을 주로 이용했었는데 멀지 않은 거리에 있는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 6층에 스파 찜질방과 목욕탕을 운영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독특한 경험을 해보고자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성인 기준 1인 가격 3만 원에 이용할 수 있었던 제주 드림타워 6층 찜질방과 목욕탕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았는지 손님이 없어 혼자 여유롭게 찜질과 목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제주 찜질방과 다르게 바다가 보인다거나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편백나무찜, 황토방, 소금방, 아이스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식혜, 커피, 음료, 샐러드 등을 주문해 먹을 수 있는 카페도 함께 운영 중이었다.
실내수영장
사실 외부 수영장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바로 6층 실내수영장으로 이동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아마 탈의실이랑 샤워실이 6층 실내수영장 쪽에 있어서 그런 방식으로 설계를 했나 보다. 그 당시에는 그걸 잘 몰라서 메인 엘리베이터를 타고 6층으로 내려가서 실내수영장으로 향했다. 안쪽에 들어가다. 보시면 화장실과 탈의실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나오고. 잘 깔끔한 수건들과 탈수기. 옷장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은 2개 정도였던 것 같다.
옷장에 비해 터무니없이 적은 샤워실의 수. 아마 다들 숙소에서 씻을 걸 예측하고 이렇게 만든 건가 싶기도 합니다. 여하튼 웬만한 목욕탕 뺨치게 잘 정리되어 있더라. 실내 수영장도 괜찮았으나 쾌적한 외부 수영장에 비할바는 아니었다.
1. 수영장 Swimming Pool 6층에 실내 수영장, 8층에는 실외 수영장이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실내외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노을 뷰는 정말 환상적일 것 같네요 실내수영장에서는 수영도 즐기면서 따뜻한 자쿠지에서 안락한 휴식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숙박을 하게되면 수영장은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실내외 0700 2400 월 일, 공휴일 포함 회원 및 투숙객 무료 2. 피트니스 센터 Fitness Center 러닝머신부터 사이클링 장비까지 최신식 운동기구들로 갖춰져 있고 유산소, 웨이트, 스트레칭존으로 공간이 나눠져 효과적인 체력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 시 체련복과 운동화를 무상 대여해준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실외수영장
실외수영장은 8층에 있습니다. 6층에 있는 실내 수영장으로 가면 탈의실이랑 샤워실이 잘 구비되어 있긴 하지만 우린 편하게 숙소에서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샤워 가운을 걸친 채 돌아다녔다. 나갈 때 호텔 객실 번호를 물어보긴 합니다. 탁 트인 전망. 가다. 보시면 데스크에서 직원분이 수건과 함께 물병도 한통 주신다. 진짜 물은 끊임없이 주는 곳. 얼마 전에 미국을 다녀와서인지 물만 줘도 너무 감사하더라. 비치 의자도 잘 비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크 멋진 전경의 수영장. 물도 따뜻하니 딱 수영하기 좋은 온도였다. 또 온탕풀도 여러 곳이 있어서 따뜻하게 육체를 녹이기에도 좋았다. 완전 노천온천이 따로 없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도 외부 수영장에서 좀 더 쉬다. 갔다.
피트니스센터
오후 시간에 갔을 때는 PT를 받고 있는 사람도 많고 옷차림도 그래서 출입을 하진 못했다. 아침에 한번 슬쩍 돌아보니 기구들이 완전 최신식에 넓진 않아도 깔끔하게 잘 깔끔한 그런 곳이었다. 집단 운동하는 장소로 추정되는 곳도 잘 마련되어 있고 말입니다. 더 이상 하야트 카드 숙박권으로 잘 수 없는 곳이 되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 오랜만에 정말 만족스럽게 즐긴 호텔인 것 같다. 한 하루 정도만 더 있었어도 좋았을 것 같기도 하고 말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실내수영장
사실 외부 수영장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면 바로 6층 실내수영장으로 이동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외수영장
실외수영장은 8층에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피트니스센터
오후 시간에 갔을 때는 PT를 받고 있는 사람도 많고 옷차림도 그래서 출입을 하진 못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