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래빗 생일축하해 사운드북 1년 야무지게 쓰고 후기 고고싱

블루래빗 생일축하해 사운드북 1년 야무지게 쓰고 후기 고고싱

쏭싼추안은 놀이에 집중하지 못하고, 잠깐 쉬는 사이 양요우안이 나타납니다. 쏭싼추안의 얼굴은 환해진다. 황이커가 이 모습을 보고 달려와 양요우안에게 11 경기를 제안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놓고도 경쟁하지 않으면 사냥 실력이 퇴화합니다. 프리스비 골프, 양요우안은 외국에서 공부할 때 자주 한 놀이라며,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곤 일이 아직 남았다며 먼저 떠난다. 황이커는 쏭싼추안에게 자신이 등록한 개인 교습 카드를 선물로 내밀며, 쏭싼추안의 부담을 덜어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쏭싼추안은 황이커와 단 둘만 있는 자리에서 카드를 돌려주며, 개인 교습이던 경기든 자신이 적절히 해야하는 일이라며, 자신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서, 그녀의 감정을 받을 수 없습니다.고 합니다.


imgCaption0
생일축하해 사운드북 단점


생일축하해 사운드북 단점

첫 번째로, 구강기라 모든 것이 아기 입으로 들어갑니다. 입안에 쏘옥 들어가는 초도 마찬가지겠지요?애기 혼자서 열 수 없게 플라스틱 통으로 잘 닫혀있지만, 초를 꼽고 제외된 하는 과정에서 스스럼없이 입에 들어갔다가, 혹시 큰 사고가 날 수 도 있으니, 언제나 보호자와 같이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두 번째로, 노래 연속 기능이 없어서, 엄마 아빠가 볼일 볼 때, 사운드북을 쥐어준다면, 버튼을 하나 누르고, 또다시 와서 누르고,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에요. 사운드북 특성상 연속재생은 힘들겠지만, 노래 자체가 다.

짧아서, 금방 끝나거든요.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 이 부분은 동동북씨와 단점이 비슷합니다. 세 번째로, 노래 수록곡이 5개 정도 밖에 되지 않는 게 아쉽습니다.

생일축하해 사운드북 총평

특가나 묶음으로 사면 11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퀄리티가 좋은데, 사지 않을 이유는 없어요. 다만, 애기 혼자 놀기에는 미심쩍은 부분이 확실히 있으니, 엄마 아빠가 한 눈 팔지 말고 끝까지 애기에 집중해서 재미있게 노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 책으로, 정말 찐 생일날 노래 틀어주고 후 불면서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