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트맨 VS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는 잘 될 수 있을까
2008년에 개봉한 다크나이트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놀런의 배트맨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으로, 배트맨 역의 크리스찬 베일이 나옵니다. 이 영화는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전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으며, 두 개의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흐림 나이트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슈퍼히어로 영화 중 하나였으며 히어로 무비는 킬링타임용이란 상식을 깨버린 영화이기도 합니다. 다크나이트는 고담시의 거리를 정돈하는 배트맨베일의 모습 시작합니다.
그 와중 고담시의 도덕적 구조를 파괴하려는 가학적이고 무정부주의적인 범죄자 조커히스 레저의 등장으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합니다. 조커의 공격이 거세지자 배트맨은 지방검사 하비 덴트에런 에크하트, 경찰국장 제임스 고든개리 올드먼과 함께 조커를 저지합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2번 봉지 조립
2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우선적으로 색깔별로 나누어 주었다. 맥파이라는 캐릭터 앞모습입니다. 역시 이 캐릭터도 처음 보는 캐릭터입니다. 박물관의 큐레이터였고 나중에는 반짝이는 것에 집착합니다. 인터넷에 이런 설명이 있지만 우선적으로 처음 본 캐릭터입니다. 그런데요 피규어 자체는 마음에 드는 피규어 였다. 무기로 나온 브릭도 다이너마이트인데 나에게는 없는 브릭이라 마음에 들었다.
머리를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옵니다. 화가 난 듯 보이는 이 표정이 더 빌런 같아서 좋았다. 맥파이의 뒷모습입니다. 크게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 리들러 퀘스천맨 앞모습입니다. 이 제품의 주인공입니다. 퀘스천맨답게 무기도 물음표 모양이고 모자에도 물음표가 들어가 있습니다. 종합적인 밝은 녹색 정장에 정장 느낌에 그림이 상체 앞쪽에 프린팅 되어 있습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1번 봉지 조립
조립 전에 제리 반죽부터 시작합니다. 아기같은 우리 제리 1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1번 봉지를 색깔별로 나누었다. 다. 나누고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피규어를 두 개 조립하고 보니 작은 봉지를 뜯지 않았단 걸 알고 난 후 다시 사진을 찍었다. 카이트 맨의 앞모습입니다. 사실 전혀 모르는 캐릭터입니다. 디씨는 어렸을 때 본 거 외엔 성인이 돼서는 다크나이트랑 고담시리즈가 전부라 이 작품들에서 나오지 않는 캐릭터는 잘 모른다.
그래도 잘 알려진 캐릭터는 이름이라도 들어봤을 법 한데 이건 캐릭터는 전혀 모르겠다. 웃는 표정이 빌런이라는 안 어울려 보입니다. 머리를 돌리면 다른 표정이 나옵니다. 노력하는 모습이 더 빌런 같다. 날개도 달아 줄 수 있지만. 퀄리티는 높지 않습니다. 뒷모습입니다.
평가및 감상
다크나이트는 슈퍼히어로 장르와 영화 전반에 깊은 영향을 끼친 영화입니다. 비평가들의 호평과 흥행을 얻은 영화이지만, 도덕성, 정의, 영웅주의 등 어려운 주제를 연구하는 데 진정한 의미가 있습니다. 흐림 나이트의 핵심은 고 히스 레저가 연기한 조커의 묘사입니다. 레저의 연기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대표되는 악당에 대한 그의 묘사는 주인공인 배트맨을 뛰어넘는 존재감을 보여 주었다. 조커는 혼돈과 파괴의 세력으로 사회 질서를 전복시키고 고담시를 굴복시키려는 인물입니다.
그러나 그의 소름끼치는 폭력과 혼란을 넘어, 조커는 뒤틀린 웃음 감각과 정의와 영웅주의에 대한 배트맨의 믿음에 실험하는 철학을 가진 아주 어려운 캐릭터입니다. 레저의 조커는 무섭지만 한편으로는 재미있는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그의 대표되는 화장과 의상은 레저의 안절부절한 매너리즘 그리고 전달력과 함께 정말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2번 봉지
2번 봉지 조립을 시작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고 70903 배트맨 더 무비 리들러의 리들레이서 1번 봉지
조립 전에 제리 반죽부터 시작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가및 감상
다크나이트는 슈퍼히어로 장르와 영화 전반에 깊은 영향을 끼친 영화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