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세무서 위치 및 부서별 전화번호, 금천세무서 영업시간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현대해상 고객지원팀, 지점, 하이카프라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5885656해외에서 거실 때 8227325656 1자동차 고장출동 2자동차 사고접수 3질병상해 보험금청구 4계약조회, 변경, 해지 및 장기 환급금 신청 5장기 보험료 납부 6단기운전자 증가 특약 가입 7보험 신규가입 상담 8대출 신청 및 상환 9증권 및 증명서 발급 이용요금 안내일반전화의 통화료는 시내 통화요금으로 부과됩니다.
핸드폰 및 인터넷 전화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콜센터 무료상담 전화 0803655656매번 12월에 한하여, 33번을 누르시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 연관 ARS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사용금액 연말정산 환급금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연말정산 환급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면세점에서 이용한 신용카드가 연말정산 환급금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국세청에서 제공되는 연말정산 자동계산 서비스를 이용하면 환급금을 쉽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낸 세금에 대한 환급금액을 조사해보는 것은 아주 흥미롭고 좋은 일입니다. 결제한 신용카드 금액에 따라 환급액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사용 내역을 통해 환급받을 수 있는 금액을 예상해 볼 수도 있습니다.
연말정산 기간과 환급금 지급일
매번 연말정산이 다가오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는 환급금의 환급 시기일 것입니다. 사실, 이는 개인의 상황과 연말정산 준비 여부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는 절차가 완전한 후 약 한 달 내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연말정산 기간은 대체로 1월 중순에서 2월 말까지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구조화된 연말정산 환급금 지급일은 회사의 방침이나 개인의 사정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는 2월 말 이후이며, 제출 완료 후 약 1개월 후에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연말정산 환급금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환급금 조회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할 수 있습니다. 홈택스에 접속한 후, 왼쪽 메뉴에서 공제신고서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126 입니다. 홈택스를 통해서 근로를 볼때 직접 세무서 담당직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찾아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세무서 위치를 확인해야 할때는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합니다. 지방국세청, 1급지세무서, 2급지세무서, 지서 위치를 지도에서 선택 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자동 이동 됩니다. 자신이 국세청 세무서 관할 직원을 찾고 싶을 경우 혹은 법인세, 개인사업자 등의 상세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 하고 싶을때는 지역의 세무서를 선택 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에서는 전화상담에외에도 인터넷 상담도 가능합니다.
홈택스 상담
홈택스 상담에서는 현금영수증, 전자세금계산서, 신고납부, 학자금 상환, 연말정산간소화, 사업자등록 신청 및 변경, 증명발급 및 일반 세무서류, 상담 시 개인정보 조회를 위한 ARS 비밀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
만약 현금영수증 관련해 상담사 연결이 필요합니다.면 126 – 1 – 1 – 0을 차례대로 입력하면 되며, 종합소득세 신고 납부 업무 상담이 필요합니다.면 126 – 1 – 3 – 2를 차례대로 입력합니다.
현금영수증 연말정산 주요 QA
1. 기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가입했었는데 홈택스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해야 하나요? 2. 홈택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지 않으면 연말정산에 혜택을 받지 못하나요? 현금영수증은 홈택스 회원가입 여부와 독립적으로 발급받을 수 있으나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때 사용한 카드번호, 휴대전화번호 등을 홈택스 홈페이지에 등록하지 않으면 국세청에서는 누가 해당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았는지 알 수가 없어 소득공제를 받을 수 없습니다.
홈택스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인증수단을 등록하면 다음날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어려운 경우 ARS12611 현금영수증상담센터로 전화하여 본인 명의 휴대전화로 소비자 인증을 하고 숫자 네자리 ARS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카드번호, 휴대전화번호 등 인증수단을 등록할 수 있으며, 인증수단을 등록한 다음 날 사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고객 전담 창구
전국 12개 고객지원팀에서 장애인 고객 전담 창구인 마음 도움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음 도움 창구는 장애인 고객의 창구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장애 유형별 응대 매뉴얼을 숙지한 전담 직원을 배치한 창구입니다. 이용방법 창구에 비치된 마음 도움 카드에 장애 유형과 요구하는 근로를 체크하여 전담 창구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용카드 사용금액 연말정산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연말정산 환급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 기간과 환급금
매번 연말정산이 다가오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것 중 하나는 환급금의 환급 시기일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세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126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