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더단백 단백질 드링크 2종 후기 (커피초코 맛)
아이스크림 당시에 엑설런트는 정말 좀 사는 친구들만 먹었었던 같고 우리집은 투게더 한통 사서 온 가족이 둘러앉아서 숟가락만 들고 같이 나누어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예전에 언젠가 짜장면이 맛없을 수 없는 이유 중에 하나가 어릴 적 부모님께서 한 번씩 외식으로 사주셨을 때 맛있게 먹었던 좋은 기억이 큰 부분을 차지해야하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공감을 했던 부분이 있었으나 빙그레 투게더 역시 필자에게는 그런 좋은 추억이 많은 군것질 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상처받는 시절을 다. 잘 보내고 살아서 여기까지 왔기 때문에 지금 먹는 투게더가 더 달달한 거다.
더 단백 COFFEE 커피
더 단백 커피맛의 식감도 단백질 음료처럼 특유의 끈적임과 미끌거림이 있었어요. 저는 약간 커피우유의 맛을 기대했지만, 완전히 다르더라고요. 더 단백 커피맛도 약간 커피시럽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그래도 저는 초코맛보단 커피맛이 더 괜찮더라고요. 평소에 초코맛보단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 제 친구는 두 가지 맛을 다. 마셔봤는데 커피맛보단 초코맛이 더 맛있다고 해요. 정말 취향차이인 것 같습니다. . 또한, 처음에는 단백질 음료 특유의 식감이 적응이 안 됐는데, 마시다.
맛은 허상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맛으로 챙겨 먹는 간식으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것은 아니지만 초코맛은 정말 그냥 초코우유맛에 가깝습니다. 당이 1g 미만으로 들어가 있지만 단맛이 강합니다. 색깔도 초코우유색입니다. 또 단백질 음료의 단점인 쓴맛과 비린맛이 전혀없습니다. 이부분이 휴대, 유지 다음으로 좋은점인거 같습니다. 냉장유지 제품이 아닌 멸균제품이라 챙겨다니기도 편합니다. 보관과 휴대 이 부분이 너무 좋아서 계속 재구매하게 되는 거 같네요. 저같이 아침식사 거르거나, 단백질 추가 공급을 간편하게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휴대, 맛, 유지 3가지를 모두 잡고, 영양과 든든함까지 잡은 상품 추천을 안 할 수가 없죠. 정말 간단하게 아침을 때우고 싶거나 단백질 공급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 빙그레 더단백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