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 편백찜 내돈 후기
어머니의 생일을 맞이해서 부산에 살고있는 누나가 선택한 식당은 화명동에 위치한 길 세이로무시라는 곳입니다. 굽는 고기에 비해서는 이런 찜음식이 더 건강할 거라는 생각 때문. 나야 아무런 정보 없이 방문했던 곳인데 가격이 제법 높은 편이었으며 주차가 꽤나 불편했다. 하지만 가족이나 단체 모임 하기 좋게 방마다. 파티션이 구분되어 있었던 부분은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길 세이로무시 화명점 입구의 모습. 상가가 밀집해 있는 곳으로 바로 옆에 롯데마트가 입점해있었습니다.
초행길이라 티맵만 보면서 오게 되었는데 해당 건물이 위치한 건물 지하 주차장이나 맞은편 상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나의 경우 식당 맞은편 건물에 주차했는데 주차장의 상태가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출입구가 하나뿐입니다. 보니 나가고 들어올 때 사고의 위험성도 커 보였습니다.
1 2, 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10일, 24일 2, 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입니다. 지역별로 확인하세요 2 2, 4째주 수요일 휴무 점포13일, 27일 오산 김포 풍무 3 등등 요일 휴무 점포 추석에 휴무 점포있으니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추석 당일 영업 시간 1100 2200 지점별 휴무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길 세이로무시 메뉴판 2022년 9월 기준
가격은 꽤나 비싼 편. 세트메뉴 고기 세이로무시 고기 한판 추가 104,000원과 고기 세이로무시 딱새우 한 판 추가 119,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아그들이 먹을 수 있게 등심카츠 10,000원과 치즈카츠 12,000원도 함께 주문. 세이로무시라는 말은 일본어로 나무 찜기 요리를 뜻합니다. 보통 해산물이나 고기 등의 식재료를 넣고 수증기로 쪄 내는 조리법이라 할 있습니다. 메인 음식이 차려지기 전에 기본 반찬들이 도착했는데 그중에서는 고구마 맛탕이 가장 맛있었던 것 같다.
배가 고픈 상태였는데 고구마 맛탕 말고는 맛있었어 먹었던 것은 아닌 것 같다. 샐러드는 배가 고파서 어쩔 수 없이 먹은 기분. 맛보기로 즐길 수 있는 온모밀은 어른도 아이들도 좋아했다. 1개 정도 리필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음식이 차려지는데 시간이 꾀나 걸린다. 음식이 차려지는데도 시간이 걸리지만 이 음식들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