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스승의날선물 달바미스트세럼 세트 가성비선물
초교 입학을 해서 픽업을 다니다가 5살인 둘째 기관을 어디로 보내야 할지 걱정 중이었는데 코로나로 몇 년간 문을 닫았던사동유치원이 다시 문을 열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4월부터 등원을했습니다. 소개를 하러 갔는데 유치원도 넓고언니가 다니는 학교에 같이 다니는게저에겐 더 좋더라고요그리고 미리 학교 시스템에 맞춰져 있어서학교 입학하면 더 적응을 잘한다고 합니다. 급식도 같이 먹고 학부모 상담 있는 날 막둥이 업고 학교로 고고 자기가 애가 셋이라니 어린이집 갔다가 4시 하원하면서차 안에서 유치원에서 만든 거라고최애하는 둘째 보니까 같이 기분이 좋습니다.
현재는 사동유치원이 다시 오픈했다는 소식이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12명의 아이들로 구성되어 있고57세까지 혼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저는 이게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슛돌이가 끝났어도 계속 봐주신 선생님
이강인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어 슛돌이를 하차하게 되자 유상철 감독님은 개인적으로 이강인을 1년여 정도 더 봐주셨습니다. 이강인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축구공에 사인을 해준 축구선수는 유상철 감독님이라며 자랑합니다. 공에는 훌륭한 선수가 되길 이라는 문구를 남겨주신 축구공은 이강인에게는 소중한 선물입니다. 이미 라리가에서 성인무대까지 진출한 이강인은 더 애써서 훌륭한 선수가 되야죠 라며 이야기합니다.
스페인에 나가있어도 때때 마다.
상자 속 도플갱어
주인공 두리는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기보다는 주변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것에 익숙한 아입니다. 어느 날 두리가 우연히 받은 선물 상자 속에서 도플갱어처럼 자신과 같은 가짜 두리를 만난다. 가짜 두리는 진짜 두리를 상자 속에 가두고 자신이 진짜 행세를 합니다. 진짜와 가짜는 주인공 안에 존재하는 두 가지 마음에 대한 은유로써 내면의 마음을 잘 들여다보고 보살펴야 한다고 전하는 이야기다.
건강한 일주일 시간이 주어 진다면 강인이 보러 스페인을 가고 싶습니다.
아직은 할일이 너무도 많으신 선생님이신데, 유상철 감독님은 투병 중이시다. 암투병 중이던 시기에 선생님은 이강인을 오랫만에 긴 시간을 만나 이런그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전에. 인터뷰를 하신 선생님 나에게 건강한 일주일이 주어진다면? 건강한 일주일이 주어진다면 그냥 나를 위해서 시간을 쓰겠다고 하시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강인이가 스페인에서 축구출하는 모습을 보러 가고 싶고, 어떠한 방식으로 훈련하는지 어떠한 방식으로 지내는지 보고 싶다는 선생님 우리나라가 아닌 외국에서 어떤 훈련을 받고 어떤 축구를 하는지 보고 싶으신 선생님의 마음이 전해진다.
다시 제 감독님 해주셔야죠
스페인 라리가에서 선수로 뛰고 있는 이강인, 유상철 선생님과 이런그런 이야기를 나눕니다. 슛돌이 때의 추억, 스페인에서 유스 때는 어떠한 방식으로 훈련했는지 등 이야기를 나눕니다. 강인이에게도 스페인에 직접 보러 가고 싶다고도 말씀하시는 유상철 선생님, 꼭 건강해지셔서 오시라는 이강인 아니면. 또 알겠는가 대표팀 감독과 대표선수로 다시 만날 수도 있을지 둘의 대화에서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갖게 됩니다.
이강인 날아라 슛돌이 3기 주장으로 시작했다.
아기같은 외모와 말투를 가진 7살의 꼬마가 있었습니다. 이강인 날아라 슛돌이 3기에 출연한 꼬마입니다. 이강인은 지금까지의 슛돌이와는 달랐습니다. 정말 축구를 기능적인 아이였습니다. 남달랐던 강인이는 슛돌이 3기 감독님이셨던 유상철 감독님도 놀랄 만큼 축구천재꼬마였습니다. 유상철 감독님은 이강인을 슛돌이 3기 주장으로 이강인을 지목했습니다. 누가 주장할래? 라는 감독의 질문에 다른 꼬마친구들은 저요 저요 하며 손을 높이 들었지만 이강인은 그저 가만히 있었습니다.
주장은 리더십도 있어야하고 솔선수범 해야 하고 어렵고 그런 것들을 다. 도와줘야 해요 팀을 위해서”라고 하며 유상철 감독님은 가만히 듣고 있던 이강인을 지목하며 주장으로 만들어 주셨습니다.
선생님과의 야영, 추억의 자연 속으로
선생님은 우리에게 자연과의 소통과 존중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우리는 자연 속에서 식물과 동물들의 삶을 관찰하고, 깨끗한 공기와 맑은 하늘을 즐겼습니다. 밤에는 별을 보며 대화하고, 자연의 소리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 시간들은 저희에게 조용하고 조용한 순간들을 선물해 주었고, 이를 통해 우리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참된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야영은 간단한 자연의 체험 이상이었습니다.
우리는 선생님과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선생님은 우리에게 가르침과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우리는 그때 선생님의 따뜻한 품 안에서 안전하고 안락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10. 차 커피용품세트
지금까지, 유치원졸업 선생님선물 제안 리스트 를 알아봤습니다. 이는 많이 찾는 서치 데이터와 제 주관적인 생각이 가미되어 작성되어있으니, 잘 체크하시어 최선의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슛돌이가 끝났어도 계속 봐주신
이강인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어 슛돌이를 하차하게 되자 유상철 감독님은 개인적으로 이강인을 1년여 정도 더 봐주셨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자 속 도플갱어
주인공 두리는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기보다는 주변을 불편하지 않게 하는 것에 익숙한 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일주일 시간이 주어 진다면 강인이 보러 스페인을 가고
아직은 할일이 너무도 많으신 선생님이신데, 유상철 감독님은 투병 중이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