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스튜디오 흑백공간 노원 본점
오디티모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합니다. 예약하기홍익대학교 셀프스튜디오 데이트코스 오디티모드서울 마포구 동교로 21228 2층 보통 지하에 사진관이 있는 경우가 많은데오디티모드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홍익대학교 오디티모드 가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흑백촬영 5만원컬러촬영 6만원촬영 20분셀렉 20분에 2장을 인화타임랩스 촬영도 가능합니다. 오디티모드는 A룸 B룸 두가지가 있었으나 구성은 똑같으니 아무거나 예약하심 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어 본인 핸드폰으로 타임랩스 촬영이 가능해요 리모컨을 이용해서 직접 셀프로 촬영하는 시스템이라 찍는 재미도 있습니다.
Q. 여권 온라인 신청 비용은 얼마인가요?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있나요?
여권 재발급 비용은 면수에 따라 다른데 초록색 여권, 구 여권 발급은 15000원으로 훨씬 싸다. 여권기간 10년남색차세대여권 vs. 5년 미만녹색구여권종전여권여권면수 복수26면50000원 vs. 복수58면53000원 수수료 별도
할인 받는 팁은 페이코로 결제하는 것입니다. 여권 재발급 온라인 신청 수수료 (26면-50000원 vs. 58면-53000원) + 3000원 이상에 붙는 부가수수료 민원수수료의 4%를 내야합니다.
즉, 비싼 선택을 할수록 수수료도 조금 더 커진다.온라인 여권 재발급 셀프 사진 찍는 법 팁 정리
흰 배경에 서서 찍기 흰 배경에서 찍었다. 하더라도 포토샵으로 일관된 하얀 색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 선택 후 얼굴에 그늘지거나 지나친 광이 없도록 일부 보정. 처음부터 그렇게 찍느 게 중요. 비율 맞추기 온라인용 사진 정보를 가로 3.5cm, 세로 4.5cm로 인화했다는 가정 하에 3.23.6cm가 될 수 있도록 편집. 온라인 무료 포토샵을 깔아두고 레이아웃을 깔아두고 위 사진을 가져다가 투명도를 조절하면서, 눈코입 턱끝 위치를 얼추 비슷하게 맞췄다.
Q. 여권 갱신 사진 셀프로 찍어도 되나요?
가능합니다. 하지만 규정이 엄격하니 아래 항목을 세심하게 살펴봅시다. 업로드 하는 사진의 규격은 413x531pixel 을 권장하며 resize 무료툴에 최종 정보를 올리고 413 531 로 출력하면 됩니다. 가로 395431pixel, 세로 507550pixel 이내 범위 사진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권사진 규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검토 과정에서 여권 접수가 반려되거나 여권 교부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에 사용하셨던 사진 중 접수일 기준으로 촬영 일자가 6개월이 경과한 사진은 재사용이 불가능하니 신청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기기 등 모바일 기기로 촬영된 사진, 과도하게 포토샵 보정을 한 사진 등은 여권사진이 실물과 다르게 표현되어 출입구 시 불이익을 받을 수도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Q. 여권 재발급 신청 위해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은 어떤 게 있나요?
1) 스튜디오 가기 (가게마다. 다르나 1~3시간 소요)가장 쉽습니다. 동네 스튜디오 가면 2만 원 내외로 찍을 수 있고, 실물 정보를 받지 않고 온라인 파일로만 받으면 더 싼 가격에도 찍을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린다는 것이 단점. 2 지하철역 증명사진 기계 이용 약 10분 소요
가격은 1만 원. 속도도 너무 빠르게 받아볼 있습니다. 규격에 맞춰 찍을 수 있으니 제격. 사진관보다는 증명사진 기계를 더 추천합니다.
2번의 촬영 기회가 있고 사진은 무려 8장이나 있습니다.
3) 셀프 – 유료 앱 활용 (약 10분 소요)여권용 포토 메이커: 국제 기준으로 촬영, 컷팅해주고 비사용 목적 저렴합니다. 다만 후기를 살펴보시면 결제한 사진으로 여권 신청했는데 거절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여권 온라인 신청 비용은 얼마인가요? 수수료 할인 받을 수
여권 재발급 비용은 면수에 따라 다른데 초록색 여권, 구 여권 발급은 15000원으로 훨씬 싸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여권 갱신 사진 셀프로 찍어도
가능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여권 재발급 신청 위해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은 어떤 게
1 스튜디오 가기 (가게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