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최신 영화 권장 그레이맨 루소형제 감독이 만든 웰메이드 액션 첩보몰 강력추천합니다
2022년 7월 개봉작 15세 관람가입니다. 감독은 루소 형제로 앤서니 루소, 조 루소입니다. 이두분은 어벤저스 앤드게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캡 팁 아메리카윈터 솔저 , 캡틴 아메리 시빌 워 등으로 알려진 저명한 감독입니다. 그레이맨 주연으로는 한국에서는 라라 랜드로 유명해진 라이언 고슬링 , 끝나지않는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007 노타임 투 다이에 출연한 아나디아르마스, 레게장 페이지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넷플릭스 사상 최대 제작비인 2억 불 약 한화 2400억이나 들어간 대작입니다. 그레이맨은 마크 그리니의 장편소설로 소설 원작으로 기반하였습니다. 15년도 출간한 그레이맨은 3년 연속 베리상 후보작이었습니다.
그레이맨 비하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만들어진 그레이맨은 제작비 2억달러가 쓰이면서 역대 넷플릭스 제작 영화 중 최고로 많은 금액이 투자된 작품입니다. 루소 형제가 제대로 만든 액션영화로 넷플릭스에서 전체 시청가구수 5위에 등극한 역대급 영화라고 할 수 있어요. 이 흥행을 힘입어 그레이맨 2를 스핀오프로 제작하기로 결심하고 루소 형제 연출에 라이언 고슬링이 다시 주연을 맡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보고 느낀 점
줄거리는 흔하게 느껴질 수 있는 액션 스릴러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습니다. 2억 달러 이상의 제작비가 투입된 영화, 돈이 많이 들어간 만큼 스펙터클하고 시원한 액션이 시선을 사로잡아줍니다. 격투장 르도 스카이다이빙, 맨몸, 도심 한복 팍의 총격전 , 카체이싱 등 전투 장면이 다양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들이 알던 착하고 정의로운 캡틴 아메리카의 이미지를 버리고, 약간 귀엽기도 하며 매우 잔인한 악당 캐릭터의 연기로 연기 변신한 소시오패스의 전 CIA 요원을 연기한 크리스 에반스의 연기도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007 노타임 투 다이에서 눈길을 사로잡은 아나 데 아르마스도 매력 풀풀 풍기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이야기는 흔한듯한 느낌이지만 볼거리가 많아 화려한 액션 퍼포먼스 보는 것을 최애하는 분들이라면 감상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