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3피스 스판 남자정장 봄 가을 하객룩
겨울이 지나고 3월, 4월 날씨가 따뜻해지면 주변에서 결혼소식이 참 많이 들려옵니다. 결혼식에 갈 때 마다. 입을 옷이 없는것 같아서 고민이 많은데, 혼례 하객룩으로 원피스 코디가 저는 그렇게 좋더라고요. 원피스를 입으면 단정해보이면서도 날씬해보이구, 통일감이 있어서 무엇보다. 좋더라구요 트위드 원피스 스타일은 하나 사두면 혼례 하객룩부터 하객패션으로도 두루두루 활용하기 좋은 것 같아서 첫번째 추천합니다. 혼례 하객룩에는 뭘 입을지, 하객 코디는 어떠한 방안으로 하면 좋을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혼례 하객룩이 아닐까 싶은데요, 검정색네이비 등으로 조용한 색상에다. 카라나 소매 부분 등 흰색의 포인트가 있는 옷이 은근히 돋보입니다. 가방의 색도 밝은색, 유채색으로 들어주면 훨씬 돋보이고 흰색, 검정색처럼 무채색으로 메어주면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이 가장 많이 드는 원피스 코디입니다.
라이트 그레이 스트라이프 슈트 디자인특징
기온이 높을 때 무엇을 포장하고 무엇을 입고 어떠한 방안으로 캡슐 옷장을 만들 것인지가 문제라면 솔비아티 린넨 울 실크 트로모 정장이 답입니다. 린넨 55, 울 37, 실크 8로 만들어진 슈트는 사무실은 물론 나이트 파티에도 충분히 알맞은 다사용 목적 색상이 특징이며 스트라이프 패턴은 시선을 사로잡는 요소를 제공합니다. 조화로운 허리 코트, 화이트 셔츠 브라운 타이, 블랙 옥스포드 슈즈와 함께 클럽을 만들어 앙상블에 더퍼 트위스트를 선사합니다.
1 치노 반바지
반바지를 좋아하시면 딱 하나만, 그것도 베이지색으로 추천드려요. 요 베이지색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지금까지 추천드렸던 아이템과 색 조합을 긴 바지와 동일하게 가져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폴로 피케 티셔츠, 옥스포드 셔츠랑 입어도 좋고, 긴팔 티셔츠랑 입어도 좋습니다. 참고 이미지처럼 밴드 달린걸로 추천해요. 오래 입을 수 있고 의외로 다. 잘 어울려요.
1 반팔 티셔츠 5개이너용으로도 가능 흰 3개, 회 1개, 검정 1개셔츠 안에도 입을 수 있고, 후디나 다른 아이템 안에 입을 수 있는 반팔은 필수죠? 블랙과 그레이는 오직 여름에 입을 수 있어 혜택이 있습니다.
전 그래서 최대한 까만색 티셔츠는 이너용으로 안 입고 아꼈다가 오직 입습니다.
청바지 중청 혹은 생지
청바지는 필수죠? 핏과 원단과 색감이 정말 여러가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미니멀리스트를 위해 단 2가지만 꼽자면, 생지 혹은 중청입니다. 그중 하나만 고르셔도 됩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됩니다. 좀 더 깔끔하고 미니멀한 느낌은 생지, 혹은 좀 더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위한 청바지가 필요하면 중청으로 추천드려요. 그리고 생지는 많은 시간 입으면 자연스레 중청이 되겠죠? 하지만 생지를 그렇게 오래 입기란 쉽지 않기에.
8. 그레이색 추리닝 바지(룰루레몬 시티 조거 추천)운동할 때, 장보러 나갈 때, 폐기물 버리러 나갈 때 입을 추리닝 바지가 필요합니다.
색은 무요건 그레이색을 추천합니다.
스카발 연두색 모직 정장
무모한 복장 담당자를 위해 만들어진 당사의 스카발 페일 그린 울 정장은 의복 착용에 요구되는 제품입니다. 깨끗한 양모로 제작되어 혁신과 정교함의 최전선에 서 있으며, 연두색의 화려한 스카발 원단은 스마트하고 인상적인 외관을 보장합니다. 샤프한 앙상블과 캐주얼한 앙상블 모두에 잘 어울리며, 흰색 셔츠, 프린트된 그린 타이, 광택이 나는 검은색 구두로 팀을 이루어 이런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차콜 그렌 체크 슈트 디자인 특징
차콜 글렌 플란넬 슈트로 존재감을 뽐낼 때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보는 이를 쉽게 사로잡습니다. 정제된 회색 색상에 의해 약간 풍부한 격자 무늬가 특징인 깨끗한 울 원단으로 만들어진 이 원단의 고유한 따뜻함과 화려한 편안함은 스타일과 우아함의 아우라로 감싸기에 완벽한 선택입니다. 경력을 쌓거나 행사에서 계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것을 목표로 하든, 이 슈트는 신뢰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시대를 초월한 패션의 원천입니다.
하객룩 코디 브랜드
하객룩 코디 옷들은 뭔가 소재가 좋아보이는게 좋겠더라구요. 저렴하면서도 좋은 옷들도 있지만 저는 대부분 원피스는 브랜드가 있는 것으로 사서 입는 편이랍니다. 크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1030만원대 사이의 브랜드로 잇미샤, 케네스레이디, 이바나헬싱키, 룩캐스트, 뮤제 셋업이 최근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따뜻한 봄이 다가오는데 핑크핑크한 벚꽃이랑 같이 입을 옷 쇼핑은 어떨까요? 화사하지만 단정한 셋업으로 구매해두었다가 봄코디 혼례 하객패션으로도 응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라이트 그레이 스트라이프 슈트
기온이 높을 때 무엇을 포장하고 무엇을 입고 어떠한 방안으로 캡슐 옷장을 만들 것인지가 문제라면 솔비아티 린넨 울 실크 트로모 정장이 답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치노 반바지
반바지를 좋아하시면 딱 하나만, 그것도 베이지색으로 추천드려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바지 중청 혹은 생지
청바지는 필수죠? 핏과 원단과 색감이 정말 여러가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