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배낭 선물 시크릿쥬쥬 영실업 베스트프렌즈 쥬쥬의 스쿨백 세트
치링치링 치리링마법 부리고 이런 건 없고 학교 내에서 이런그런 일을 친구들과 함께 경험해 나가더라고요. 어떻게 보시면 더 현실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설명이 길었는데요 사실 소은이가 지금 베스트 프렌즈 쥬쥬 시리즈물은 학교 다니는 이야기라 공감과 이해가 부족했는지, 잘 보진 않아요. 그래도 장난감들은 우와 하며 갖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소은이가 자주 보는 유튜브가 거의 장난감 리뷰하는 것들인데 를 짚으며 꼭 사고 싶다고 해서 용돈을 모아 모아 구입하게 됐습니다.
저는 G켓에서 쿠폰사용하여 제일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참고요 가방색이 핑크인 데다가 블링블링한 참 장식. 그리고 반짝거리는 앞 주머니까지. 안 좋아할 수 없겠죠? 조카 선물이라던지. 아이 생일 선물로도 성공할 수밖에 없는 비주얼입니다.
Draped Back Satin Cami Set
반팔로도 해결이 되지않는 무더위의 한여름밤의 잠옷이 필요합니다.면 한여름밤의 시원한 밤을 꿈꾼다면 권하는 상품 시원한 디자인에 시원한 재질 그리고 스카이 옴브레라는 이름답게 휴양지의 하늘이 생각나게 하는 영롱한 색감입니다. 라벤더 색이 하나 더 있지만 XXL 빼곤 다. 품절 가격은 39.99 하지만 25할인시 29.99 에어컨을 싫어하고 손발이 찬 블라떼는 절대 입을일이 없겠지만 사고싶습니다.
거절과 실패를 견뎌낼 힘이 없습니다.
에디슨은 수천번의 실패 끝에 전구를 발명했습니다. 마이클 조던도 오늘 10시간이 넘는 드리블과 슈팅 연습을 하고 2군 선수 생활을 한 적이 있습니다. 김연아도 트리플 악셀을 성공하기 위해서 보이지 않았던 수천, 수만 번의 넘어짐과 부상이 있었습니다. 아기들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이번 걸음마가 실패하면 어쩌지 하면서 평생 기어 다닐까라고 움츠러드는 생각을 하지 않고 꽈당해서 넘어지고 부딪혀서 울어도 다시금 계속 걸음마 연습을 합니다.
끈기와 도전이 인간의 본능입니다. 어른이 되서부터 실패와 거절에 대한 트라우마가 행동하게 하기를 주저하게 만듭니다. 한마디로 본성을 거스르는 일이기 때문에 포기를 하게 되고 자존감도 떨어지게 됩니다.
Satin Short Pajama Set
01번과 같은 상품이지만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가져와봄. 패턴이 완전 내가 즐겨찾는 땡땡이 그린그린 아 시원한 그린 그린에 이어 분홍?주황?다홍스러운 땡땡이도 너무 예뻐서 둘다. 가격은 54.99 하지만 25할인시 41.24 이러다. 다. 사겠네. 하지만 너무 다. 예뻐서. 이렇게 한개 두개 담다보면. 정말 200 이 훨씬 넘는다.
진정한 생각은 행동을 바꾼 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생각만 하고 행동을 하지 않았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본인의 생각에 확신이 없기 때문에 삶의 방식이 바뀌지 않았을 확률이 큽니다.
생각은 진취적인데 행동은 굼뜬 사람처럼 하고 피해 주의자처럼 행동할 수 없습니다. 행동을 바꿀 만큼 생각이 진정하지 않았을 수 있고 실제로는 생각은 하지만 내면에 깔려 있는 본인의 감정은 되지 않을까 봐라는 두려움이 깔려 있고 확신이 없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솔직해져야 합니다.
Cotton Short Pajama Set
코튼 재질의 파자마 핑크라고는 하지만 다홍?주황색의 줄무니 패턴이 고급져 보입니다. 100면 재질 가격은 39.99 하지만 25할인시 29.99 사이즈도 M사이즈까지 남아있음. 보통 우리나라 77까지는 괜찮을듯 작은 팜트리가 수 놓아진 바스락 거리는 면재질에 산뜻하게 그려져 있는 파자마. 56면과 46비스코스인조견사로 만들어진 재질입니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가져와봤다.
생각은 로켓, 행동은 초고속 부스터 달팽이를 치타로사실 생각을 위대하고 대체하고 변화하겠다는 의지를 가진 사람들도 극소수입니다. 여기서 한 단계 나아가 두려움을 극복하고 행동으로 옮기는 사람들의 숫자는 더더욱 극소수입니다. 그래서 성취하는 사람이 적다고 이야기합니다. 워렌 버핏도 98퍼센트의 사람을 할 수 없기 때문에 2퍼센트의 사람 혹은 그 보다. 적은 사람만이 인생에서 성공을 거둔다고 이야기합니다. 생각을 바꾸는 것은 실로 엄청난 일입니다.
하지만, 행동을 하게 되면, 그 위대한 생각은 날개를 달고 진행을 얻어 날아가게 됩니다. 거북이와 토끼의 차이를 넘어서 달팽이와 치타의 차이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고민하고 두려워하고 다시 고민하고 두려워하고 다시 생각만 해도 사실 칭찬받을 만한 일입니다.
오직 이것만 반복하였습니다.
머리가 좋은 것도, 특수한 방법이 있었던 것도, 인맥이 있었던 것도 아닙니다. 생각을 대체하고 행동하기 딱 이 두 가지뿐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지금부터, 지금 당장입니다. 이상 싱글맘 워너비 언니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Draped Back Satin Cami
반팔로도 해결이 되지않는 무더위의 한여름밤의 잠옷이 필요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절과 실패를 견뎌낼 힘이
에디슨은 수천번의 실패 끝에 전구를 발명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Satin Short Pajama
01번과 같은 상품이지만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가져와봄.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