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방영 예정 드라마 , 넷플릭스 티빙 디즈니 스트림 TV방영
시간이 모든 걸 해결해 주진 않았습니다. 어쩌다. 일어난 사고, 어쩌다. 만난 그대, 우연일까 운명일까?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보기 좋은 시간 여행기 어쩌다마주친그대 KBS 웨이브 Wavve 회귀자 내용의 드라마는 사실상 시그널 이후에 많이 시도가 되었는데 김동욱이 그리는 회귀물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구미호뎐1938 tvN 티빙 구미호뎐 시즌1은 소소하게 매니아층을 만들어 구미호만의 공포스러움을 재미있게 풀었었는데 시대물을 가미하여 재탄생한 시즌2는 어떨 지 기대가 됩니다.
쿠팡플레이
쿠팡 와우회원 멤버십을 쓰다보니, 여기에 같이 포함되어 있는 쿠팡플레이도 쓰고 있습니다. 사실 근데 쿠팡플레이는 잘 안 봅니다. 강점은 가끔 다른 OTT에 없는 상속자들 같은 옛날 드라마가 보고 싶을 때 쿠팡플레이에서 볼 있습니다. 근데 이것도 웨이브를 활용하는 사람이라면 그렇게 큰 메리트는 없는 것 같다. 해외 축구 경기 보는 인원은 쿠팡플레이가 좋다고 합니다.
자체 제작 드라마도 만들고 하는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떠한 방안으로 될지 궁금한 쿠팡플레이. 쿠팡 와우회원이라서 쓰는 건 괜찮지만, 쿠팡플레이를 위해 와우회원이 되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최근 작품이라 먼저 소개하는데, CIA 내의 신입 젋은 변호사가 CIA 스파이 사건에 휘말리면서 죽을고비를 넘기며 당면해 있는 문제들을 해결해나가는 청춘물 스런 트랜디한 첩보미드 입니다. 시즌1은 CIA정보요원이 아닌 변호사로 들어왔는데, CIA의 중요기밀을 터뜨리겠다고 하는 감옥소의 여인의 편지의 진위를 알아보려했다가 스파이세계의 기밀작전에 깊숙히 개입하게 되는 노아 센트네오 출연자의 덩치큰 귀여움?을 느끼며 보시게 될 것입니다.
톰 클랜시의 원작소설을 합당한 아마존프라임의 첩보미드 잭 라이언은 CIA의 내부요원인 잭 라이언이 상황상 현장요원으로 투입되게 되면서 명석한 두뇌로 숨겨진 테러리스트를 쫓게되는 내용을 다룹니다.
웨이브WAVVE
웨이브는 쓰다. 안쓰다. 하다가 지금은 쓰고 있습니다. 웨이브는 사실 공중파 3사 드라마가 가장 큰 장점입니다. 요새는 또 3사 드라마도 웨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게 많아서, 어쩔 수 없이 웨이브도 이용하게 됩니다.
사실 웨이브를 쓰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HBO 드라마였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을 웨이브에서 볼 수 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아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도 웨이브의 장점 중 하나. 다른 OTT를 이용 안 하고 웨이브만 이용하면 볼게 많은데, 넷플릭스, 티빙이랑 같이 이용합니다.
보니 콘텐츠가 많습니다.는 생각은 잘 안 든다. 웨이브가 가끔 상견니나 하우스오브드래건 같은 해외드라마를 제일 먼저 공개하는 경우가 많아서 취향에 따라 활용하면 될 것 같다.
넷플릭스에서 볼게 없어진 요즘 대체제로 많이 결심하는 플랫폼입니다. . 티빙은 CJ EM 아래에 속해있는 지배구조를 갖고 있기에 CJ의 여러가지 드라마,TV프로그램들을 다시보기로 즐길 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또한 최근들어 영화사 파라마운트가 제공하는 OTT인 파라마운트 가 티빙에 합류하면서 여러가지 해외 영화들까지 추가로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OTT 플랫폼입니다. 티빙의 가격표는 위와 같다.
추가적으로 각 앱스토어의 수수료 정책때문에 스마트폰 어플에서 요금제를 결제하는것보다. PC 온라인 사이트 에서 결제하는게 조금 더 저렴하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트리즌은 영국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최근 올라온 오리지널시리즈 중 하나인데, 5부작으로 영국의 MI6 부국장이 상관인 국장이 묘령의 여인에게 테러를 당하면서 국장으로 올라가게 됩니다. 알고보니 그 묘령의 여인은 옛 러시아스파이로 자신과도 잠시 연인관계였던 여자인데, 그녀는 그에게 그동안의 정보를 제공했던 비밀정보원이 본인이었음을 밝히며 자신의 희망하는 정보를 확인해달라고 압박해옵니다. 데어데블의 주인공인 찰리콕스 주연의 첩보물인데, 재밌습니다.
볼만한 작품이므로 빼놓지 않고 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아마존프라임에서 소개하고 싶은 범죄수사물 드라마가 리처입니다. 톰행크스가 주연으로 잭리처 시리즈가 두편 나와있는데, 이것도 보시라고 추천합니다. 이 시리즈를 드라마화 한 것이 바로 리처 시즌1 입니다. 리 차일드의 잭리처 시리즈 소셜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영화의 톰행크스와는 점 다른 덩치큰 주연배우는 타이탄즈에서 얼굴이 낯익은 배우 앨런 리치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