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9월 25일 오늘의 띠별운세 확인하기

2023년 9월 25일 오늘의 띠별운세 확인하기

쥐띠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주위의 유혹이나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1948년생, 크게 운이 좋아지거나 나빠지지 않고 조금씩 나아진다. 1960년생, 어떤 운이든 흐름이 있으니 좋은 흐름의 시기를 알고 나아가면 막힘이 없으리라. 1972년생, 욕심을 버리고 지금의 상황에 만족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입니다. 1984년생, 앞으로 지금보다. 어려운 일이 더 많을 것입니다. 푸른 소나무와 대나무는 그 절개를 잃지 않습니다.

1949년생, 한 가지 뜻을 세워놓고 그 마음이 변하지 않으니 무조건적으로 뜻을 이루었습니다. 1961년생,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소망하는 일을 이룰 있습니다.

매사 바쁘고 분주하여 피곤하나 일하는 보람이 있겠다. 42년생 지금까지의 괴로움과 고생이 기쁨으로 변합니다. 행운이 찾아올 테니 기관하여 보자. 54년생 너무 곧기만 한다면 동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니 유의하기를 바란다. 66년생 뜻을 세웠으면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78년생 스쳐 지나가는 사람 중에 있는 귀한 보석 같은 사람과 인연을 맺는다. 90년생 지금 전력으로 것만이 후일을 보장하는 최선의 길임을 잊지 말라. 02년생 삶의 지침이 될 수 있는 좋은 조언을 받게 됩니다.

몸과 마음이 날아갈 듯 상쾌하니, 무엇을 해도 능률이 오르는 날입니다. 39년생 오늘 내로 해결해야만 귀찮지 않은 내일을 맞이할 것입니다. 51년생 고민하는 일들이 많아지게 될 듯합니다. 63년생 자세를 어떠한 방식으로 취하느냐에 따라 오늘 하루의 운세가 크게 달라진다. 75년생 충분한 여력이 있으면서 망설이는 인원은 자신감이 미흡한 탓입니다. 87년생 시각과 청각에만 의존하지 말고 후각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99년생 목소리를 줄이고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보기에 좋은 모습입니다.

11년생 많은 친구를 사귀는 건 좋지만, 무분별한 행동은 보기 좋지 않습니다.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길은 되도록 오늘 돌아다니지 않는 것입니다. 44년생 서운한 마음에 식욕을 잃을 있습니다. 56년생 성심성의로 하는 사람과 하지 않는 사람과의 차이가 확연히 날 것입니다. 68년생 두통으로 인해 힘든 하루. 명상에 잠기면 한결 편해질 것입니다. 80년생 생각하고 뜻한 바가 있으면 새로운 배움을 두려워하지 말라. 92년생 매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기 힘들 정도로 분주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04년생 장래성을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오후에 유쾌한 일이 생긴다.

잠을 설치게 되고 피로하게 될 듯합니다. 41년생 누군가에게 당연시 기대고, 의존하는 하루가 될 가능성이 크다. 53년생 벽에 부딪혀도 임시방편은 쓰지 말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찾아보자. 65년생 있는 그대로 자신의 감정을 전한다면 상대방도 충분히 알아듣고 있습니다. 77년생 자신을 낮추는 건 무방하나 비하는 행위는 해가 될 수 있는 행동입니다. 89년생 어쩔 수 불가능한 상태에서 손해를 보기 쉽지만, 저녁이 되면 만회합니다. 01년생 위기를 기회로 반전시킬 수 있는 방안을 준비함이 바람직합니다.

옛날의 안 좋은 관계로 헤어진 사람을 다시 만난다. 43년생 감정을 편안히 할 수 있도록 휴식이 필요합니다. 55년생 희로애락을 하루 만에 모두 느낄 수 있으니 감정조절이 가장 중요합니다. 67년생 원칙을 무시하는 행위는 삼가고 힘들어도 원칙대로 처리함이 맞다. 79년생 뜻을 이루기 위한 노력에 한정된 방법만 고집하는 자는 힘든 운세다. 91년생 무거운 것을 조심해서 들고 객기 부리지 말고 신체를 사리는 게 좋습니다. 03년생 신임을 받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자만심에 빠지는 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무엇을 하든지 열심히 하면 알아주는 이도 있고 좋은 결과고 따르겠다. 35년생 감정을 간단하게 하라. 마음이 평탄하지 않으면 자꾸 실수하게 됩니다. 47년생 무리하게 밀어붙이면 역효과가 생길 있습니다. 59년생 의도치 않게 한 말이 화를 부르게 된다면 자신의 잘못은 빠르게 사과하라. 71년생 이슈를 해결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현실과 마주할 필요가 있습니다. 83년생 어딘가에 의존해서 싶어지는 날입니다. 95년생 서로에 대한 진실한 감정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07년생 쉽게 다가가지 말고 어느 정도 거리를 지속적인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