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5메뉴 도전, 김밥매니아
프랜차이즈 분식집의 특징은 점바점이 심하다는 것입니다. 메뉴 구성이 큰 차이가 없는 반면에 주방 이모님의 실력에 따라서 맛의 차이가 있습니다. 김밥 프랜차이즈 중에서 가장 저명한 것은 김밥천국이지만, 목포 무 등지에는 김밥매니아가 꽉 잡는 있습니다. 여러가지 지점의 김밥매니아를 맛봤지만, 가장 만족스러웠던 지점은 바로 남악도청점입니다. 오늘은 배달로 도시락을 주문해서 먹어봤다. 다른 지점과의 구별되는 점은 기초 반찬부터 시작입니다. 매년 시킬 때마다.
변화하는 밑반찬 구성도 놀라운데, 손이 꽤 가는 계란말이와 햄부침이 꼭 들어있습니다. 또한 삶은 달걀을 식사당 1개씩 넣어줍니다. 반찬만으로도 대이행 분식집의 기본은 역시 김밥입니다. 인기가 가장 좋은 참치김밥으로 주문했습니다. 알록달록 여러가지 재료가 꽉 차있습니다.
엽기떡볶이 할인 꿀팁
동대문 엽기 떡볶이는 쿠팡 와우 회원이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앱에서 쿠팡이츠로 주문하면 할인 가격으로 더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회원이면 엽기떡볶이의 메뉴를 10 할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어요. 마라떡볶이도 16000원에서 10할인된 가격으로 14,400원에 토핑추가로 분모자도 2,500원에서 2,250원 할인받아 주문했습니다.
각 메뉴 그룹들의 약점 및 극복 방법
당연히 수익성도 좋고 인기도도 많은 A 효자메뉴가 가장 좋은 메뉴 그룹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분석 목표는 현재 우리 김밥집의 메뉴를 위와 같은 4개의 그룹으로 분류한 후 어떠한 방식으로 하면 효자 메뉴가 아닌 그룹에 속한 메뉴들을 효자 메뉴로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을 찾아 내는데 있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각각의 메뉴 그룹의 특성을 알아보고 그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 효자 메뉴 높은 수익성, 높은 인기도 Star 메뉴한 마디로 우리집을 먹여 살리는 대박 메뉴입니다. 단점은 없습니다. 하지만, 메뉴가 지속해서 대박날 수 있게 그 품질(맛, 신선도, 비주얼, 위생 등등)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고, 그 인기가 식지 않도록 광고도 지속해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000 2300 콘이라고 부르는 손에 들고서 먹는 아이스크림은 크기에 따라서 싱글레귤러, 싱글킹, 더블주니어, 더블레귤러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통에 담아주는 용기도 역시 사이즈별로 가격이 다른데, 파인트, 쿼터, 패밀리, 하프갤런 순으로 더해 질수록 용량과 가격이 높아집니다. 물가상승 물가상승과 동반하여 재화의 가격도 함께 오르는 것이 자연스러우나, 스타벅스처럼 시간이 흐를수록 대중화에 성취한 외식브랜드명 베스킨라벤스다.
물가상승률 보다. 가격인상의 폭이 낮았던 것인지, 과거에 비해서는 베라(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가격이 그리 값비싸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모쪼록 스타벅스처럼 우리 생활 속에 이미 깊숙이 자리 잡은 친근하고 대중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명 베스킨라벤스인 것만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한 달에 최소 12번은 찾아가는 베라다. 메뉴와 종류가 다양하고 신제품이 계속 출시됩니다. 하지만, 오랜 세월을 이용해서 온 베라가 새롭기보다는 익숙하고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