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정리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정리 국내에서 가장 많은 점유율을 가진 것이 현대자동차죠. 고장이 나면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야 하는데 현대자동차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블루핸즈로 나누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 0806006000 서비스 예약 ARS 2번 정비예약 1번 접수 변경 취소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어 상담원 접수 시 고장 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와 시간을 상담 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연락처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을 안내해 드립니다. 응급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지정 정비업체에 입고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내 혹은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 과실분은 제외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블루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연 2회차량 판매일 기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항목 최대 견인거리 100km 운전자 포함 3인 이상시 고객의 대중대중교통 사용비용을 별도로 지원합니다. 단,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장소 인근 수소충전소 혹은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로 견인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충전량
–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10 kWh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복합연비 기준)는 아이오닉 EV 약 61km, 코나 EV는 약 56km, 포터 EV 약 27km, 아이오닉 5 약 45~51km, 아이오닉 6은 약 48~62km입니다.이용한도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요청잔여 주행거리 60km 초과 시 미제공하거나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직영점 서비스센터 주요시설 이용
저도 운전선 시트교환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 최근에 직영점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예약하고 방문한 것이지만 수리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주는 것과 같은 시설이 있는지 찾아 봤습니다. 고객라운지 차량 수리 진행 현황판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 번호 인식으로 예약 여부 및 방문목적 확인 통합 접수처 고객라운지 스크린골프일부센터 한함 고객라운지헬스케어 존 고객라운지여성전용 쉼터 직영서비스센터는 각 수리 파트별로 구분되어 있어서 규모가 블루핸즈 보다는 훨씬 큰 편입니다.
그래서 방문하는 고객도 많고 대기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전국에 1,400여개가 있는 블루핸즈에 상대적으로 직영점은 많지 않습니다.
서비스 예약
전환연동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직선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안내 알림톡 혹은 SMS가 발송됩니다 사전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등 상세내용을 안내합니다. 차량수리 예약일자와 시간에 맞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2 전국 하이테크 센터 안내
서비스 예약서비스를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전라도 제주도 직영점
순천서비스센터 전라남도 순천시 순광로 197 조례동 0617234111 전주서비스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여산로 96 여의동 0632127111 광주서비스센터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76번길 31 송하동 0626732111 군산서비스센터 전라북도 군산시 해망로 570 소룡동 0634674111 제주서비스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일주동로 1323 0647844111 직영점을 방문하기 전에는 예약이 필수 입니다.
입고되는 차량이 워낙 많아서 당일 방문하여 당일 수리완료 되는 경우는 없습니다.고 봐야할 것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정비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연락처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