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의 역사, 현대백화점 주요 사업과 현황, 현대백화점 비전

현대백화점의 역사, 현대백화점 주요 사업과 현황, 현대백화점 비전

특수한 이벤트 현장 그 두 번째 이야기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이벤트 행사 2012.03.08 주제 PARO 가발을 이용한 보다. 풍성한 헤어 연출과 두피 케어 일시 2012.03.08. 11401300 장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2월 23일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드디어 두 번째 강좌가 시작되었습니다. 목동 문화강좌때보다. 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유쾌한 시간을 함께해주셨는데요 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imgCaption0
둘째에게도 해주고 싶은데

둘째에게도 해주고 싶은데

둘째도 글렌도만 노래를 집에서 틀어주면 좋아합니다. 춤을 추는 노래도 있고, 가장 선호하는 노래도 있습니다. 다만 첫째와 둘째 스케줄을 함께 맞춰야 하니 수업시간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어린이집 하원시간, 첫째의 다른 수업, 점심시간, 낮잠 시간을 고려하면 주말에 요구하는 시간은 개월수가 맞지 않습니다. 글렌도만 영재교실 수업은 책상을 두고, 자리에 앉아서 진행합니다. 시찌다와 브레인나우처럼 플래시카드로 인지하는 부분도 있고, 반복되는 노래로 알파벳이나 수를 인지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강의 주제에 따라 중간에 내용을 매주 달라지는데, 아이의 관심사에 따라 매주 호불호는 달라질 수 있어요. 수업의 마지막 부분에 매주 변화하는 여러 교구를 갖고 놀이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 외 사업

현대백화점은 유통업 외에도 종합식품, 토털리빙, 건설장비, 바이오 헬스등 여러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관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현재 국내 백화점 업계에서 상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은 손님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국내외 명품 브랜드를 다르게 입점시키고 있고 여러 문화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여러 서비스와 제도를 도입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의 비전

현대백화점그룹의 비전 2030은 새로운 사업 방향성을 바탕으로 10년 뒤 조직 판매량 규모를 현재의 두 배 수준인 40조 원대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계열사별 개별화된 성장전략과 조직 사업 다각화 계획을 투 트랙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계열사별 개별화된 성장전략은 환경 변화에 따른 밸류 체인을 보완하고 연관성이 높은 분야로의 사업 확장을 꾀하며 조직 사업 다각화 전략은 소비패턴 변화 등 장래 수요 확대가 예측되는 생활, 문화 중심의 사업에 새롭게 진출하여 그룹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넓혀나가는 것입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라는 경영이념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종합식품, 패션과 리빙, 뷰티 등으로 본격적인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는 일제히 아웃렛과 면세점 사업 진출로 주력사업인 유통 부문을 강화해 종합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하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둘째에게도 해주고 싶은데

둘째도 글렌도만 노래를 집에서 틀어주면 좋아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그 외 사업

현대백화점은 유통업 외에도 종합식품, 토털리빙, 건설장비, 바이오 헬스등 여러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관하여 나가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현대백화점의 비전

현대백화점그룹의 비전 2030은 새로운 사업 방향성을 바탕으로 10년 뒤 조직 판매량 규모를 현재의 두 배 수준인 40조 원대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