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치즈에그 불닭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햄치즈에그 불닭마요 샌드위치 만들기

초 간단 아보카도 요리 3가지 먼저 본론에 들어가기 전에 아보카도는 요리 전에 잘 선택하고 잘 익히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덜 익은 아보카도나 후숙이 잘 안 된 아보카도를 먹으면 아보카도의 정말 맛을 모르시고 맛이 없습니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첫째 저는 아보카도를 늘 코스코에서 삽니다.


imgCaption0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오트밀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오트밀

조합이 좀 특이한가요? 한번 해 드셔 보시면 그 맛에 놀라실 겁니다. 저희 집은 오트밀을 아침에 잘 먹어요. 저희 5살 아이도 아침에 이렇게 오트밀을 해달라고 자주 말한답니다. 오트밀을 사용 설명서를 보시고 적당히 끓여주세요. 살짝 묽은 느낌을 원하면 물을 더 넣어주세요. 계란 스크램블, 방울토마토 4알 정도 반으로 자르고, 잘 익은 아보카도 위에 토핑 해주세요. 참기름 살짝 둘러주고 통깨 톡톡 마지막 가장 중요한 소금 한 꼬집 솔솔 뿌려주세요. 정말 맛있고 건강한 아침 한 끼가 된답니다.

김가루 좀 넣어주시면 더 맛있어요 오트밀의 죽 같은 느낌이 싫은 분은 스틸컷 오트밀을 한번 드셔보세요. 곡물 알갱이가 씹히는 맛이 저는 훨씬 좋더라고요. 여기에 맛들이니 일반 오트밀은 밋밋해서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되어 건강에도 더 좋답니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얼마 전에 만들었던 포카치아 빵을 올리브 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가면 한번 더 구워주었어요. 그 위에 아보카도 올리고 반숙 계란 썰어 높여서 소금 후추 뿌리면 끝. 너무 간단하죠? 그러나 또 정말 맛있어요. 영양도 좋고요. 남편은 베이컨 하나 구워서 올리니 더 좋아하더라고요. 중요한 것은 소금 간을 잘해주셔야 합니다.

* 계란 반숙 꿀팁- 냉장고에 계란을 냄비에 넣고 불에 올리고 13분 타이머 맞추어 주세요. 적당히 맛있는 반숙 100프로 성공입니다.

솔직히. 라그린 샐러드를 보시면 참. 맛이 없어보여요. 너무나도 건강하기만 할 것 같은 맛이 연상돼요. 근데 가격은 좀 있는 편이구 그러나 먹어본 결과 희한하게 맛있어요 먹으면서 이게 왜 맛있지???? 이러면서 먹게 된다니까요 팬네 스파게티 샐러드, 비건 샐러드, 구운 야채샐러드, 페퍼콘 치킨 샐러드 맛있습니다. 추천권장 합니다. 이 중에 저의 원픽은 팬네 스파게티 샐러드. 평소 바질을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특히 더 좋아하실 거에요. 팬네 스파게티 샐러드에 들어가는 오일드레싱이 있는데, 이 드레싱을 어떠한 방식으로 제작하는 건지 너무 알고 싶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과카몰리 아보카도 1알, 토마토 12, 양파 12, 후추, 파슬리, 레몬즙 삶은 반숙 달걀레몬즙 닭가슴살레몬즙, 후추, 치킨 시즈닝, 파슬리, 파프리카 가루 1. 아보카도를 물에 씻고 반을 갈라 씨를 제거한 후 껍질을 벗겨냅니다. 2. 볼에 담아서 으깨줍니다. 3. 양파, 토마토를 잘게 썰어서 같이 넣어 준비합니다. 4. 준비된 레몬즙 1스푼, 후추 갈갈 파슬리를 넣고 잘 섞어 주세요. 5. 달걀을 삶아주세요. 달걀 삶을 때는 소금 1스푼 레몬즙을 넣었습니다.

식초 혹은 레몬을 넣어도 좋아요. 6. 닭가슴살에 칼집을 냅니다. 7. 파프리카 가루, 후추, 치킨 시즈닝, 레몬즙, 파슬리를 넣고 앞뒤로 골고루 잘 주물러 줍니다.

아가는 아직 안돼요 댓츠 노노

아이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빵에 올려 먹고,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먹으면서 클리어합니다. 속이 아릴까 봐 걱정이 되는데, 이 맛에 중독이 된 듯 가끔씩 그렇게 찾아요 저희는 하루에 한 끼는 빵, 면 이렇게 먹고 두 끼는 가능한 밥을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점심은 가볍게 빵이나 과일로 먹을 때도 많아요 뭐라도 잘 먹으면 부모 얼굴에는 웃음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 아그들이 잘 먹고 잘 컸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이웃님들을 비롯한 제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늘 건강과 평안,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이곳에서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계란 토마토, 아보카도

조합이 좀 특이한가요? 한번 해 드셔 보시면 그 맛에 놀라실 겁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얼마 전에 만들었던 포카치아 빵을 올리브 오일에 소금 살짝 뿌려가면 한번 더 구워주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아가는 아직 안돼요 댓츠

아이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빵에 올려 먹고, 샌드위치처럼 만들어 먹으면서 클리어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