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송담 탄력 스킨 전 성분 평가 및 효능 평가 외
동경에 가면 꼭 들리는 곳이 바로 코라쿠엔 라쿠아 안에 있는 얼굴에 바르는 크림 전문점 SHOP IN 매주 수요일마다. 레이디스데이라고 해서 샘플을 챙겨줍니다. 1000엔이상사면 왕창 줍니다. . 물건을 사지 않아도 샘플이 있는 제품은 샘플표시가 되어있다고 해서 점원한데 가서 달라고 하면 다정하게 팜플렛까지 다. 챙겨서 줍니다. 샘플은 하루에 1인당 3개까지였나? 샘플 써보고 당장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물품 중에 하나가 프랑스 약국브랜드라고 하는 ROC. 레티놀이 들어간 아침전용 에센스 SPF15 는 정말 최고 자외선 차단기능이 들어가면 번들거림이 있기 마련인데 이건 그냥 완전 그냥 에센스다.
피부가 너무 편하고 촉촉하고 보송보송한게 진짜 좋습니다. 이걸 바르면 저녁에 클렌징할때 피부결이 다릅니다.
인생 30년만에 속당김이라는것을 느끼는 요즘
이미 그전에 스킨로션은 바닥이였고, 걍 샘플있는 세럼인가 그거 바르고 다녔는데, 얼굴이 점점 쪼아지는느낌에 땡기고 차를타니 더워서 에어컨 바람을 직접적으로 받아주시니 얼굴에 그나마 끌어안고있던 수분이 다. 날아가지이 그래서 그런지 요새 속당김이라는걸 인지하고 있습니다. 내나이 서른 중반이니 더더욱 얼굴이 겉이 땅기는게 아니라 속당김 아 얼굴 속부터 당김이 느껴지더라. 그래서 급으로 아 뭐가됐든간에 사야겠다.
싶었는데, 엄마단골 화장품사장님 추천 라네즈래디언스씨크림플러스 써보니 보습에 참 좋더라 , 이것에 관한건 따로 피드 올릴예정 스킨로션 대충 바르고도 저 크림만 바르면 땡김이 뭐예요? 했는데 다.
인생 30년 넘어 만난 인생템
난 비싼얼굴에 바르는 크림 비싸서도 못쓰지만 지속적으로 바르지도 않아 늘 끝까지 못바르고 버리는데 이건 사용할 때 그 순간 너무 좋아 발림성 스며드는거 얼굴에 물주는 느낌 .나에겐 진짜 딱입니다. 알게되서 너무나 행보카다. 그래서 시작된 한율 빨간쌀 러버. 이게 뷰티 유튜버들이나 잘 보고된 인플루언서들이 말하듯 끈적이지않고 흡수가 빠르다. 산뜻합니다. 등 온갖 좋은 용어는 다. 끌어다. 쓰고싶습니다. 진액 스킨 제형은 너무 묽지않아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에멀젼은 펌핑타입으로 단조롭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나는 마트안에있는 라네즈 매장에서 구매했는데 로드샵과 같이 아모레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고 적립도 되고,이마트 포인트도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하여 쌓이고 할인시즌이라 할인도 받았습니다. 마트안에있는 뷰티 매장도 기간에 잘 맞춰가면 득템 할 수 있어요. 난 아무튼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여기저기 저렴히로 한 여름 보습기초로 정말 딱 추천해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