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기프트을 통해 권하는 쓰리세븐 손톱깎이세트 인쇄제작 기념품으로 추천할 만한 아이템
상세 상품정보 모델 TS409RC 구성 9 pcs 규격 80 122 24 중량 175.0 재질 인조가죽 인쇄 가능 SC 종이상자 금박지 고급포장선택 규격 4842 중량 2.0 세계적인 평균 체형에 맞는 크기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에 수출되고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되어 피부에 자극이 없습니다. 민감한 귓 속에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광택있는 라운딩 처리를 하였습니다.
핸드워시 or 바디워시
가장 먼저 생각했던 돌연회 답례품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맞추어 핸드워시도 고민하였고, 바디워시도 간단하게 선물하기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하지만 돌잔치에 초대할 분들의 연령대가 높은 편이고, 핸드워시 및 바디워시는 유용성에서 떨어진다고 판단해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용도로 고른다면 충분히 유용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최근 동안 손 씻는 빈도가 늘어나면서, 또 계절도 가을 및 겨울이 되며 생각한 돌답례품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정도면 가격도 적당하고 답례품으로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선물을 받는 주 연령대를 고려하면 유용하지 않을 것 같아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소금 or 꿀 or 티백
최근 많이 선물하는 품목입니다. 곱게 포장된 소금이나, 꿀, 그리고 티백 등 입니다. 주방에서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다는 혜택이 있으나, 먹는 답례품은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상충하여 오히려 애물단지가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최종적으로 선택한 답례품입니다. 사실 예전에 선배 아기의 돌 연회 답례품으로 손톱깎이를 받은 적이 있는데,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기억이 나서 손톱깎이로 정했습니다.
가죽 케이스에 각인을 새기면 누구의 답례품으로 받았는지 남길 수 있습니다. 또한 손톱깎이의 특성 상 있다면야 새로 사서 바꾸지는 않고, 워낙 오래 쓰는 물건이므로 손톱깎이로 결정하였습니다. 각인은 주문 전 업체와 미리 상의하면 됩니다. 스티커는 어떤 물건으로 선택하든 상자 혹은 케이스, 쇼핑백에 붙여서 주면 더욱 기념하기 좋은 답례품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