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포 유 (Crazy For You) (리뷰)

크레이지 포 유 (Crazy For You) (리뷰)

타인이 행복해지길 바라는 짝사랑 만화 천연 새침데기 여고생 사치는 첫 미팅에서 유키라는 남자아이를 만난다. 드디어 남친 없는 쓸쓸한 솔로생활 17년도 끝? 카테고리 순정만화, 짝사랑물, 해바라기 같은 여주인공, 오각관계 모태솔로인 주인공 사치 아래의 장발의 미녀 친구 소개로 첫 소개팅에 나간다. 거기서 남주인공 유키라는 남자아이를 만나게 되지만 하지만 하지만 자신에게 자상하게 대해주는 유키에게 반하고 만다.


일편단심 짝사랑
일편단심 짝사랑


일편단심 짝사랑

오랜만에 지독한 짝사랑 관련 내용이 보고 싶어서 다시 찾게 된 만화다. 이 만화는 오래전에 읽은 만화인데 여주인공의 짝사랑이 오랜 기억에 남았던 만화다. 이 만화는 2013년도에 출간된 만화로 그 당시 굳센 여주인공물은 드물었던 때라 더 기억에 남았던 만화다. 짝사랑이라는 용어 자체가 어떤 이에게는 추억이고 어떤 이에게는 아픈 사랑인데 이 만화는 운 좋게도 끝은 해피엔딩입니다. 다만 그 해피엔딩까지 도달하는데 눈물을 좀 쏟아냈던 만화다.

마음이 굳센 여주인공
마음이 굳센 여주인공

마음이 굳센 여주인공

여주인공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만화다. 보통 짝사랑물 만화는 여주인공이 여리여리 하거나 남주인공이 다가오길 바라는 내용이 꽤 많은데 이 만화의 여주인공은 내가 아파도 되니 너는 꼭 행복해야 해 라는 마인드다. 남주인공이 멘탈이 약하고 모든 우환을 끌어안은 것처럼 나오는데 여주인공은 그런 남주를 응원하고 나를 좋아하지 않아도 되니 너의 행복함을 찾아 하고 따뜻하게 남주를 바라봅니다. 남주인공은 일련의 사건으로 플레이보이 마냥 이 여자 저 여자 만나고 다니는데 여주인공의 해바라기 같은 마음을 알아서인지 여주에게만은 함부로 못하고 진실성 있게 여주의 마음을 거절합니다.

이 만화를 보면서 헐 이렇게 이어져? 하고 봤다. 이 오각관계에서 제일 문제가 바로 여주인공 친구입니다. 바로 소개팅 주선해줬던 그 장발의 흑발 미녀. 그 친구가 멘탈이 약하고, 마음이 흔들리고, 본인의 진정한 마음을 몰라서 문제가 생기는 내용입니다.